최민환♥율희, 둘째·쌍둥이 임신…FT아일랜드 이홍기·이재진·송승현 축하

기사입력 2019.08.28 10:23 PM
최민환♥율희, 둘째·쌍둥이 임신…FT아일랜드 이홍기·이재진·송승현 축하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최민환, 율희 부부의 둘째 소식에 FT아일랜드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이 축하 인사를 건넸다.

이홍기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축하한다! 더 열심히 일해야겠다. 제발 아들 3명이였으면 좋겠다. 미나리밴드 만들자"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말에 이재진은 "전 딸이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또한 이재진은 자신의 SNS을 통해 "짱이 동생이 둘이나 생겼다는데 민환이는 이제 허리가 휘겠다. 하지만 행복도 세배가 되었겠네. 축하해. 성별 알게 되면 얘기해줘. 뭔말인지 알지. 율희의 몸도 잘 관리해주고. 알겠지"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송승현도 "사랑스러운 재율이에게 다둥이 동생들이 찾아왔어요. 축하한다 미나라. 널 너무 얕봤...넌 진정한 남자야! 더욱 멋진 아버지가 되리라 믿고 축하한다"라고 축하했다.

앞서 이날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최민환, 율희의 둘째 소식이 공개됐다. 산부인과를 찾은 두 사람은 임신을 확인했고 특히 쌍둥이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최민환, 율희는 집으로 돌아와 가족들과 축하 파티를 열었다.

최민환, 율희는 지난해 1월 혼인신고를 하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후 5월 첫째 아들 재율 군을 얻었으며 10월 웨딩마치를 울렸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 사진=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