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피센트2' 안젤리나 졸리→미셸 파이퍼 1차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9.09.09 10:04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석재현 기자] 배우 안젤리나 졸리 주연 영화 '말레피센트 2' 1차 스틸이 공개됐다.



전편에 이어 말레피센트로 돌아온 안젤리나 졸리는 더욱 강렬해진 포스로 눈길을 끈다. 무어스 숲의 강력한 요정부터 인간 왕국의 뛰어난 전략가 잉그리스 여왕과 대립하고, 사랑하는 오로라와 갈등을 예고해 더욱 입체적이고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작에서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 엘르 패닝 또한 오로라로 귀환한다. 무어스 숲의 여왕으로서 전작에선 볼 수 없었던 주체적이고 강단 있는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기대케 한다.



이번 작품에서 새롭게 등장한 미셸 파이퍼는 기품 있고 우아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잉그리스 여왕을 맡아 말레피센트의 최대 적수로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오로라를 예뻐하는 모습과는 반대로, 말레피센트와 차갑게 대립해 진짜 속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말레피센트 2'는 강력한 어둠의 요정이자 무어스 숲의 수호자 말레피센트가 딸처럼 돌봐온 오로라와 필립 왕자의 결혼 약속으로 인간 왕국의 잉그리스 여왕과 대립하게 되고 이에 요정과 인간의 연합이 깨지면서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리는 내용이다. 오는 10월 개봉 예정. 



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말레피센트 2'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