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정해인 "작은 손발+키 콤플렉스"

기사입력 2019.09.22 12:39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배우 정해인이 "작은 손발과 키가 콤플렉스"라고 털어놨다.



정해인은 22일 방송된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자신만의 명작으로 '스타 이즈 본'을 꼽았다.



그는 '스타 이즈 본' 속 레이디 가가가 큰 코가 컴플렉스라고 밝힌 것에 대해 "콤플렉스는 사람이라면 마음 속에 누구나 하나씩 있는 것 아닌가. 나도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미래를 걱정하고, 놓인 상황이 맞는 것인가 의구심도 스스로 많이 드는 시기"라면서 "달은 보름달일 때도, 초승달일 때도 있지만 본질은 늘 똑같잖나. 배우 역시 망할 때도, 잘될 때도 있는 것"이라고 배우로서 소신을 밝혔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MBC '출발 비디오 여행' 화면 캡처

연예 "일이 해결되면..." 갑작스러운 방송 중단 소식 전한 BJ 봉준, 왜? 아프리카TV 대표 BJ 와꾸대장봉준(본명 김봉준)이 방송 중단 소식을 전했다.전날까지 유쾌한 콘텐츠를 준비해 방송했던 봉준의 갑작스러운 소식에 시청자들을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지난 3일 봉준은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공지 글을 게재했다.이 글에서 봉준은 "요즘 방송 잘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좀 무거운 소식으로 공지를 쓰게 돼 죄송하다"라며 운을 뗐다.아프리카TV '와꾸대장봉준'이어 봉준은 "정말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서 당분간 방송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라고 공지했다.그러면서 봉준은 "오늘 방송 잘 하고 무슨 일이냐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지금 당장 말씀 못 드려 죄송하다. 일이 원만하게 해결되면 당장 내일이라도 방송하겠다"라고 덧붙여 전했다.지난달 급성 장염, 맹장염 증상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은 가운데에서도 생방송을 이어나갔던 봉준의 갑작스러운 방송 중단 소식.이에 시청자들은 부모님 혹은 본인의 건강 이상설, 여자친구와의 결별설 등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다.한편 BJ 와꾸대장봉준은 스타크래프트, 보이는 라디오, 리그 오브 레전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앞세워 현재 아프리카TV를 대표하는 BJ 중 한 명으로 손꼽힌다.김봉준 인스타그램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리히이희은, "우리 컨셉 싫으면 보지마" 섹시 화보 크루와 유튜브 활동 재개개그우먼 이세영, "시술과 화장술 덕분" 쿨한 성형 의혹 해명"동거 하는 거 아니야" 보겸♥츄정 비(非)동거 사실 폭로한 엘린 (영상)
연예 '프듀 48' 출신 고유진, 데뷔 포기..."향후 계획은 유튜버? 아프리카TV BJ?" Mnet '프로듀스 48'에서 빼어난 실력으로 주목받았던 고유진이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지난 3일 고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해당 글에서 고유진은 데뷔를 원했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았고 좋지 않은 일도 많아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 (아이돌 데뷔를) 그만두게 됐다고 밝혔다.고유진 공식 인스타그램이어 고유진은 "연습생 생활을 오래 했고 열심히 해왔지만 이 생활이 나를 갉아먹는 듯한 생각이 들고나서부터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었다"며 그동안 감춰왔던 속마음을 털어놨다.오랜 고민 끝에 꿈을 포기하게 된 고유진.고유진은 "데뷔를 기다려주신 팬들께 너무 죄송하지만 앞으로 비연예인으로 살겠다"라고 설명했다.끝으로 그녀는 "아이돌 연습생이 아닌 비연예인이 아닌 나를 좋아해 주실 수 있는 분들과 소통하고 좋은 콘텐츠, 그리고 내가 잘할 수 있는 것들을 보여드리면서 지금까지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겠다"며 향후 계획을 전했다.아프리카TV '으악이네'고유진의 데뷔 포기 선언에 누리꾼들은 그녀의 BJ 및 유튜버 데뷔 여부에 관심을 가졌다.앞서 지난 1일 고유진은 지인인 BJ 으악이네의 개인 방송에 출연한 바 있기 때문.하지만 당시 으악이네는 고유진이 BJ로 데뷔할 계획이 없다고 대신 밝혔었다.다만 고유진은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을 통해 유튜브 채널은 개설하겠다고 밝혀 향후 '유튜버'로 활동할 확률이 높은 상태다.고유진 공식 인스타그램장아람 기자 jukebox222@naver.com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동거 하는 거 아니야" 보겸♥츄정 비(非)동거 사실 폭로한 엘린 (영상)배우 최초로 유튜브 '골드 버튼' 받은 박서준..."구독자 몇 명이길래?"청담동 미용실서 130만원짜리 아이돌 '헤어+메이크업' 받은 유튜버의 비포 애프터
연예 ‘트래블 앳 홈’ 몬스타엑스·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랜선 여행 떠나자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유빈, 몬스타엑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등이 ‘트래블 앳 홈’(TRAVEL AT HOME)을 통해 한국 랜선 여행을 떠나 150여국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4일 SBS 미디어넷의 뮤직 채널 SBS MTV 측에 따르면 오는 7일 K-POP 스타들과 떠나는 ‘트래블 앳 홈’이 공개된다.‘트래블 앳 홈’은 외출이 제약되고 일상 속 거리 두기를 시행하고 있는 지금, 간접적으로라도 답답함을 해소하고자 K-POP 스타들이 다양한 코너를 통해 다 함께 랜선 한국 여행을 떠나자는 취지를 담은 특집 프로그램. K-POP 스타들은 직접 경험한 국내 여행지의 추억을 공개하고, 아티스트만의 여행 로드를 만들어 팬들에게 국내 여행 코스를 추천한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여행을 추억하는 시간을 갖는다. 함께 다녀온 여행을 추억하며 그 순간을 기억할 수 있는 몬스타엑스만의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고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먹방을 선보인다.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에버글로우는 각각 그들만의 여행 로드를 만들어나간다. 멤버들과의 팽팽한 대립과 합의를 거쳐 전국 곳곳의 가고 싶은 스팟과 먹고 싶은 음식들을 골라 여행 일정을 직접 계획한다. 유빈은 자신의 고향인 광주에서의 추억들을 곱씹고 핫플레이스를 소개하며 ‘광주 부심’을 뽐내고, 에이프릴 진솔과 예나는 K-POP 뮤직비디오 속 한국의 명소를 소개한다. 빅톤은 집에서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인다. 게임을 만들며 그간 다녀온 여행을 추억하고, 아직 가본 적 없는 국내 여행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에이티즈는 세계적으로 이슈가 된 K-푸드에 자신들만의 레시피를 더해 재탄생시킨다. 이 외에도 K-POP 스타들과 팬들을 위한 #Together_at_hand 챌린지도 공개된다. 에이티즈와 원어스는 만날 수 없는 시간을 잘 이겨내고 팬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을 담아 각 팀의 스타일로 챌린지 동작을 완성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SBS MTV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