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포맨 김원주 예비신부는 5살 연상 필라테스 강사 "데뷔 전부터 12년 교제"

기사입력 2019.09.28 10:30 AM
[단독] 포맨 김원주 예비신부는 5살 연상 필라테스 강사 "데뷔 전부터 12년 교제"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오는 29일 결혼식을 앞둔 포맨 출신 김원주의 예비신부가 공개됐다.

28일 TV리포트는 김원주의 웨딩화보를 단독 입수했다. 포맨에서 최근 함께 졸업한 신용재도 자리를 빛낸 웨딩화보 속 김원주의 예비신부는 배우 뺨치는 미모와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반인으로 알려진 김원주의 예비신부는 5살 연상의 필라테스 강사 고 모 씨. 김원주는 포맨으로 데뷔하기 1년 전인 지난 2008년부터 고 씨와 12년 동안 교제한 끝에 결혼으로 결실을 맺게 됐다.

그는 고 씨의 밝은 매력에 반해 교제 초기 때부터 줄곧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왔다는 전언이다.

김원주의 결혼식은 29일 오후 2시 반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다. 주례 없이 배우 서지석이 사회를, 아웃사이더, 신용재, 벤, 임세준이 축가를 각각 맡는다.

신혼여행지는 미국 LA와 라스베이거스, 멕시코 칸쿤이며, 신접살림은 서울 금호동에 차린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유튜브봉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