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살아있네…'몽스터 주식회사' 뜨거운 반응에 추가 티켓 오픈

기사입력 2019.10.01 7:58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래퍼 MC몽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콘서트 추가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MC몽은 1일 오후 3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예스24를 통해 2019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 추가 좌석 티켓을 오픈한다.



‘제1회 주주총회 : 할로윈 파티’라는 흥미진진한 테마로 펼쳐질 ‘몽스터 주식회사’는 티켓 오픈 직후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티켓 판매 종료 후 더 많은 티켓을 원하는 팬들의 요청이 이어지면서 추가 좌석 예매가 전격 성사됐다.



MC몽은 3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를 통해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아티스트 특유의 유쾌함 가득한 공연에 다채로운 무대 장치가 더해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매료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난달 30일 소속사 밀리언마켓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MC몽 콘서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보적 열기를 짧게나마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MC몽의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는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콘서트 개최와 더불어 10월 중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밀리언마켓

연예 ‘골목식당’ 마마무 문별X솔라, 청국장집 “호평”·지짐이집 “혹평” 왜?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마마무 문별과 솔라가 정릉 아리랑 시장에 떴다.  13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선 마마무가 출연해 ‘미리투어’에 나섰다.  솔라는 청국장 마니아다. 정릉 청국장집 청국장의 맛에 “엄마가 해준 맛이다. 정말 맛있다”고 극찬했다.  이 요리는 청국장이 낯설다는 문별까지 사로잡은 것. 문별은 돼지고기 청국장에 푹 빠져 폭풍먹방을 선보였다.  지켜보던 김성주는 “문별이 청국장의 맛을 알기 시작했다”며 웃었다. 그 말대로 문별은 청국장 한 그릇을 뚝딱 비웠다.  이어 솔라와 문별은 정릉 지짐이집을 방문했다. 문별이 바로 전 마니아.  문별은 모듬전 주문 후 기대를 표하나 지짐이집 사장은 기름을 빼지 않고 전을 담는 실수를 저질렀다.  이에 백종원은 “기름 웅덩이에서 바로 올리지 않았나. 저래선 기름만 먹게 된다”며 한숨을 쉬었다.  백종원의 우려대로 문별도 솔라도 기름이 많다고 입을 모았다. 특히나 문별은 “전을 먹으면서 이렇게 입술이 촉촉한 건 처음이다. 립밤을 바른 것 같다”며 아쉬워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연예 “홀로서기→큰 결심”... ‘우다사’ 박은혜·김경란·박연수·박영선·호란의 용기 낸 도전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박은혜에서 김경란까지. ‘우다사’를 통해 언니들이 돌아왔다.  13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선 박은혜 김경란 박영선 박연수 호란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이들의 공통점은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는 것이다. 박은혜의 등장에 MC 신동엽은 큰 결심을 했다며 놀라워했다.  이에 박은혜는 “난 원래 아무렇지 않게 얘기를 한다. 이 방송이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다”며 출연 동기를 밝혔다. 그러면서도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데 굳이. 그런 고민을 했다”라고 걱정도 전했다.지아 지욱의 엄마 박연수도 함께했다. 박연수는 박잎선으로 활동하다 이혼 후 본명인 박연수로 돌아온 바. 박연수는 “이제부터라도 내 이름으로 활동하고 싶었다”며 홀로서기의 각오를 전했다.  이어 김경란이 등장한 가운데 MC 이규한은 “결혼 했었나?”라 놀라 물었다. 이에 김경란은 “괜히 나왔나보다. 그냥 모른 채로 있을 걸”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밖에도 호란과 박영선이 함께하며 ‘빨간 맛 동거’를 예고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