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개그맨 이정수, 오늘(5일) 결혼...양세형-양세찬 사회X이용진-이진호 축가

기사입력 2019.10.05 10:08 AM
[단독] 개그맨 이정수, 오늘(5일) 결혼...양세형-양세찬 사회X이용진-이진호 축가

[TV리포트=이우인 기자] 개그맨 이정수가 오랜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5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이정수는 이날 오후 5시 반 서울 강남구 뉴힐탑호텔에서 10년 동안 교제한 3살 연하의 여자친구 A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정수와 예비신부는 이정수가 23살, A씨가 20살 지인들의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 A씨에게 반한 이정수의 구애로 연인이 됐고, 이들은 10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지킨 끝에 부부로 평생 같은 곳을 바라보게 됐다.

이정수는 TV리포트에 "이 여자 아니면 결혼에 의미가 없다는 생각을 했다. 첫사랑과 결혼하게 돼 행복하다"며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옆에서 편안하고 즐겁게 챙겨주고 싶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정수의 결혼식은 주례없이 '절친'인 양세형-양세찬 형제의 사회로 진행된다. 축가는 개그맨 이용진, 이진호, 양세찬이 부를 예정이다. 신혼여행지는 하와이이며, 신접살림은 경기도 고양시 향동에 차렸다.

이정수는 지난 2005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통해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현재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유튜버봉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