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정규 10집 트랙리스트 공개...히트곡 포함 13곡

기사입력 2019.10.10 9:39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R&B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FLY TO THE SKY)가 다채로운 구성의 앨범으로 돌아왔다.



지난 9일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 공식 SNS를 통해 이달 중순에 발매되는 정규 10집 앨범 ‘플라이 하이(Fly High)’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추억이 돼줘 고마워’를 비롯해 ‘인트로(Intro)’ ‘Feel This Love(feat. MFBTY)’ ‘한편의 우리(Feat. MIIII)’와 지난 2006년 발매된 앨범의 수록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폭풍속에 내 이름 불러주길’이 1번부터 5번 트랙을 차지했다.



또 ‘Day By Day(Song By 백아연)’, ‘Sea Of Love(Song By 에일리)’, ‘Missing You(Song By 길구봉구)’까지, 플라이투더스카이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후배 R&B 보컬리스트들의 목소리로 재탄생된 명곡들도 수록됐다.



이어 앨범을 마무리하는 ‘아웃트로(Outro)’와 ‘추억이 돼줘 고마워’, ‘데이 바이 데이’, ‘씨 오브 러브’, ‘미씽 유’의 인스트(Inst.)가 마지막에 이름을 올리면서 총 13개의 트랙이 채워졌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는 11월부터 MFBTY(타이거 JK, 윤미래, 비지)와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티켓은 오는 15일 정오(낮 1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플라이투더스카이 공식 SNS

연예 마이클 베이 감독, 12월 내한…넷플릭스 ‘6 언더그라운드’ 관객 만난다 [공식입장]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넷플릭스(Netflix) 영화 ‘6 언더그라운드’의 마이클 베이 감독이 오는 12월 2일 내한한다. 15일 넷플릭스는 이 같이 밝히며 “마이클 베이 감독과 라이언 레이놀즈 및 주연 배우들의 전 세계 최초 월드 프리미어를 위한 내한”이라고 설명했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6 언더그라운드’ 월드 프리미어에는 마이클 베이 감독과 라이언 레이놀즈를 비롯한 주요 배우들이 참석한다. 이들은 프레스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레드카펫 및 월드 프리미어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 관객들과 만날 계획이다.‘6 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 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세계 각국에서 선발된 여섯 명의 정예 요원들은 각자 뛰어난 능력은 물론 미래를 바꾸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지우는 것도 개의치 않는 확고한 신념으로 뭉친다. 자신들은 기억되지 않더라도 그들의 신념과 결심은 역사에 남기를 바라는 미스터리한 리더 라이언 레이놀즈가 직접 모든 요원을 선택한다.특히 ‘나쁜 녀석들’, ‘더 록’, ‘트랜스포머’ 프렌차이즈로 알려진 액션 마스터 마이클 베이 감독이 ‘6 언더그라운드’의 연출과 제작을 맡았다. 이안 브라이스와 제작사 스카이댄스의 데이비드 엘리슨, 다나 골드버그, 돈 그레인저도 제작에 함께 했다. ‘데드풀’ 시리즈의 렛 리스와 폴 워닉이 각본을 집필했다. 사막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총격씬과 도심 카체이싱, 피렌체를 비롯해 전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역대급 액션 블록버스터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6 언더그라운드’는 오는 12월 13일 넷플릭스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