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신재하, 사회 초년생 변신...리얼 오피스 캐릭터 예고

기사입력 2019.10.10 10:21 AM
'VIP' 신재하, 사회 초년생 변신...리얼 오피스 캐릭터 예고

[TV리포트=이우인 기자] SBS ‘VIP’ 신재하가 VIP 전담팀 막내 마상우 역으로 변신, 만만치 않은 사회생활을 온몸으로 겪어내는 ‘리얼 오피스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신재하는 명문 초중고대 커리어를 타며 거칠 것 없는 인생을 살아가다가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에 입사해 태어나 처음으로 회사 눈칫밥이라는 것을 먹게 되는, 사회 초년생 마상우 역을 맡았다.

최근 작품들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던 신재하는 VIP 전담팀 막내로 변신, 보는 이들의 응원을 유발하는 ‘막내 사원’의 면모를 그려낸다.

첫 촬영을 마친 그는 “꼭 함께 작품을 하고 싶었던 선배님과 작품을 한다는 건 언제나 설레고 떨린다. 작품에 짐이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전담팀 막내답게 제가 등장할 때마다 시청자분들이 웃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마상우는 저의 진짜 모습을 많이 담아내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제작진 측은 “신재하는 전작에서 보여준 서늘하고 날카로운 이미지와는 정반대인 마상우 역을 첫 촬영부터 완벽하게 표현해냈다”며 “신재하를 통해 점차적으로 성장하는 캐릭터의 진면목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