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소라, 치매 테스트 결과 공개...자기 관리 끝판왕의 반전?

기사입력 2019.10.15 8:32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모델 이소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충격적인 치매 테스트 결과를 공개한다. ‘자기관리 끝판왕’으로 불리는 그의 건강에 빨간 불이 켜진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오는 16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이소라, 브라이언, 환희, 대도서관이 출연하는 ‘놀면 뭐하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소라가 치매 테스트 결과를 공개한다. 최근 자신의 행동에서 이상함을 느꼈다는 그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테스트를 했다고. 이소라는 “정신 차리고 살아야겠구나”라며 충격적인 테스트 결과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유튜버’로 변신한 근황을 공개하기도. 처음부터 끝까지 100% 자체 제작으로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는 후문. 또한 그 이유가 방송국 때문이라는 사실이 드러나 궁금증을 더한다.



이처럼 유튜브 생태계를 교란시키고 있는 이소라가 남모를 부담감을 털어놓는다. 심지어 그는 부담감 때문에 오바이트를 한 적도 있었다고 털어놔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소라는 국내 유일 외계인 연기 경력자로도 화제를 모았다. 지난 1996년 방영된 드라마 ‘별’에서 외계인 연기를 펼쳤던 것. 그는 당시 영상을 보고 현실 리액션을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이소라가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건강하게 컵라면 먹는 방법을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고. 그러나 뜻밖의 경쟁자 등장으로 레시피 위기를 맞으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주 스페셜 MC로 배우 이상엽이 합류한다. 그는 넘치는 열정을 보이며 스튜디오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고. 결국 김구라가 이를 말리는 사태까지 벌어졌다고 전해져 그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MBC ‘라디오스타’

연예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처갓집 방문 #15kg 찐 이유 #귀화 감동[콕TV] [TV리포트=손효정 기자] 강남과 이상화 부부에 대한 이상화 부모님의 심경이 '동상이몽2'를 통해 전해졌다.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강남과 이상화가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처갓집에 첫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이상화의 부모님은 새벽부터 일어나서 딸 부부를 기다리면서 요리를 했다. 음식점 수준으로 음식을 준비하면서 큰손의 위엄을 드러냈다. 특히 이상화의 어머니는 격세지감을 느끼며 "벌써 상화가 시집을 가서 사위를 데리고 오다니. 강남이만 믿고 보내는 거지"라고 말했다.강남과 이상화 부부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등장했다. 두 사람은 장인 어른 부부에게 큰절을 하면서 부부가 됨을 알렸다. 이때 강남은 부부가 된 것이 실감났다고 했다.그러나 강남과 이상화는 호칭 문제로 투닥거렸다. 강남은 '여보'라고 불러달라고 했지만, 이상화는 "싫어. 난 자기라고 할 거야"라고 말했다. '여보'라는 표현이 부끄러워서 잘 나오지 않는다고. 이를 지켜본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공감했다. 이 집은 반대였다. 하희라는 '자기'가 싫고, 최수종은 '여보'가 싫다고. 특히 최수종은 "저는 드라마에서도 '여보'를 해본 적이 없다. 대본에 있으면 감독님께 살짝 말한다. 느낌이 안 좋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화의 어머니는 성격이 호탕하고 강남을 매우 예뻐했다. 어머니는 요리를 하면서 계속 강남에게 먹어보라고 했다. 강남이 맛있게 먹는 모습에 어머니는 흐뭇해했다. 그러나 이상화는 "엄마 때문에 15kg가 쪘다"고 어머니를 말렸다.이어 맛있게 식사를 하면서 강남과 이상화, 이상화 부모님은 많은 얘기를 나눴다. 이상화의 아버지는 "강남이 귀화를 한다고 뛰어다닐 때 감동받았다"고 속내를 밝혔다. 사실 이상화의 어머니는 딸이 국가대표이기에 강남의 국적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고. 강남은 "원래 귀화하려고 했는데, 상화 씨와 만나고 더 서둘렀다"고 설명했다.또한 이상화 부모님은 딸 자랑도 잊지 않았다. 이상화의 아버지는 "상화가 중학교 때부터 스케이팅을 했는데 고1 때 차를 사줬다"고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한편,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의 장흥 살이도 공개됐다. 두 사람은 감성돔 낚시에 나섰다. 최수종이 낚시에 성공하고 기뻐하는 가운데, 하희라는 표정이 좋지 않았다. 화장실에 가고 싶다는 것. 화장실이 없는 터라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 해프닝이 벌어졌다.다시 배로 돌아간 두 사람은 감성돔 회를 먹었다. 이후 육지로 돌아오고 부부는 동네 어른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직접 잡은 쭈꾸미와 삼계탕으로 요리를 만들어 대접했다.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