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11월 결혼' 남혜정 "황수민 아나가 이어준 ♥, 현명한 아내 될게요" (인터뷰)

기사입력 2019.10.28 8:00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지혜롭고 사랑이 많고, 현명한 아내가 되어 아름다운 가정을 만들어가고 싶어요~"



남혜정 채널A 기상캐스터가 28일 TV리포트와 나눈 인터뷰에서 "설레고 책임감과 감사함, 여러 가지 기분이 한꺼번에 밀려드는 요즘"이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히며 이같이 각오도 함께 말했다.



남혜정 기상캐스터는 오는 11월 16일 서울 모처에서 5살 연상의 예비신랑 A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랑 A씨는 중소기업 CEO로 지난해 12월 채널A 황수민 아나운서의 소개로 처음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



남혜정 기상캐스터는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묻자 "서로의 부족함, 아픔을 모두 감싸주는 속깊고 따뜻하고 믿음직스러운 면모에 마음이 열렸다"고 수줍게 답했다.





남혜정 기상캐스터와 예비신랑 A씨 모두 기독교인으로 종교가 같은 점도 결혼을 결심하는 데 영향을 줬다. 남혜정 기상캐스터는 "(예비신랑 A씨와) 기도하며 나아가는 부부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덧붙였다.



남혜정 기상캐스터의 결혼식 사회는 오작교인 황수민 아나운서가 맡는다. 축가는 남성 4중창단, 남혜정 기상캐스터의 중학교 동창인 가수 조정민이 부른다. 신혼여행은 하와이로 떠날 예정이다.



남혜정 기상캐스터는 결혼 후 활동 계획에 대해 "더 안정되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청자 분들께 건강하고 좋은 에너지를 드리는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싶다"고 밝혔다.



남혜정 기상캐스터는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출신으로 OBS 기상캐스터를 거쳐 지난 2011년부터 채널A 기상캐스터로 활동 중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유튜버봉드)

연예 폴킴 “2020년, 폴킴다움·김태형다움에 집중할 것” [화보] [TV리포트=조혜련 기자] 가수 폴킴이 성숙한 분위기로 카메라 앞에 섰다.29일 패션 매거진 ‘싱글즈’는 폴킴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에는 기존 소년미 넘치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감성적인 눈빛과 분위기를 뽐내는 폴킴의 모습이 담겼다.지난해 연말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한 폴킴은 “행사나 방송과 달리 콘서트 무대에서만 느껴지는 에너지가 있다. 그간 함께 투어를 돈 팀원들과도 정이 많이 들었는데 아쉽다. 빨리 또 공연을 하고 싶다”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폴킴은 온기를 품은 목소리와 듣는 이에게 위로를 전하는 음악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다. 그는 “음악으로 내 이야기를 하고 싶다. 내가 직접 쓴 곡이든 다른 사람에게 받은 곡이든 내 이야기를 음악 안에 담고 싶다. 다행히도 앞으로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다”며 자신의 음악관에 대해 말했다.현재 폴킴은 정규 2집 앨범 ‘마음, 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음악을 하면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묻자 “녹음 끝나고 한 잔 할 때”라고 답했다. 그는 “그냥 음악을 만드는 과정이 즐겁다. 예전에는 작업하면서 의견 차이도 생기고 스트레스 받을 때도 있었는데 요즘은 그런 것 조차 재미있다. 과정에서는 실패가 없으니까. 틀려도, 못해도 괜찮다.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다 보면 막힌 게 술술 풀리는 순간이 있는데 그럴 때 쾌감이 있다”고 털어놨다.마지막으로 폴킴은 “2020년은 폴킴다움, 김태형다움에 집중해 조금 더 다양한 곳에서 공연을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싱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