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인, 주지훈X김혜수 SBS '하이에나' 합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0.29 8:48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석재현 기자] 배우 박보인이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에 합류한다.



29일 박보인의 소속사 크레빅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보인이 '하이에나'에 출연한다. 박보인은 극 중 윤희재(주지훈 분)의 오른팔 김상미로 분해 주지훈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박보인은 최근 KBS Joy에서 방영 중인 '연애의 참견' 시즌2 등에 출연해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하이에나'는 상위 1% 상류 계급을 대리하는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다룬 드라마로 법을 생존 무기로 살아가는 하이에나 변호사들과 이들을 둘러싼 각종 인간 군상들이 펼치는 처절한 생존 게임을 담는다. 오는 2020년 상반기에 방영한다.



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크레빅 엔터테인먼트

연예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27일 육군 현역 입대 [공식]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10일 소속사 우리들컴퍼니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송승현이 오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 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송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대 소식을 알렸다. 그는 한국어와 일본어로 "여러분 4월 27일 다녀오겠다. 코로나 문제로 가까운 곳에서 인사 못 드린 것이 아쉽다"며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무조건 건강이 최고다. 그럼 저는 곧 의무를 다하러"라는 글을 남겼다.송승현은 지난 2009년 밴드 FT아일랜드로 데뷔했으며, 이후 그룹 활동과 함께 연극, 뮤지컬 등 배우 활동을 병행했다. 지난해 12월 팀을 탈퇴한 송승현은 지난 7일 토니안이 대표로 있는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음은 우리들컴퍼니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우리들컴퍼니 입니다.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 군이 오는 4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조용히 입대하고 싶어하는 송승현 군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올 송승현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우리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