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vs 오나미, ‘썸남’ 외과 의사 두고 삼각관계

기사입력 2019.11.12 5:06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신수지와 오나미가 ‘썸남’ 외과 의사를 두고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12일 KBS2 ‘썸바이벌 1+1-취향대로 산다’ 측은 오는 13일 방송분 일부를 공개했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이자 현재 프로 볼러 신수지와 개그우먼 오나미, 트로트 가수 조정민, 래퍼 나다가 썸녀로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신수지는 자기소개 및 매력 어필 코너에서 아찔한 섹시 댄스를 준비했다. 댄스를 위해 의상까지 갈아입고 유연성이 돋보이는 동작을 선보였다고. 그 결과 첫인상 호감 선택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을 수 있었다.



이에 오나미가 신수지에 도전장을 내민밀었다. 평소 털털한 이미지와 달리, 러블리 핑크 원피스를 입고 “그동안 개그 프로그램에서 못 생긴 연기를 많이 했다. 오늘만큼은 개그우먼 이미지를 다 버리고, 제대로 썸을 타고 싶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썸남 라인업으로 훈남 외과 의사 전공의, 래퍼 출신의 전국 60개 체인점을 가진 요식업 CEO, 야구선수 출신의 스포츠 캐스터, 자산관리사가 등장한다.



이중 외과 의사에게 신수지와 오나미가 호감을 드러낸 것으로 전해졌다. 첫 번째 취향 선택에서 외과 의사와는 오나미가 취향이 일치한 것.



세 사람의 썸 관계는 오는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썸바이벌 1+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KBS2 ‘썸바이벌 1+1’

연예 "슈퍼루키 뭉쳤다" 비비, 픽보이와 데뷔 첫 콘서트 개최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두 명의 싱어송라이터가 데뷔 첫 콘서트를 연다.6일 필굿뮤직에 따르면, 비비(BIBI)와 픽보이(Peakboy)는 오는 24일 오후 8시 서울 창동 플랫폼61에서 콘서트 ‘나홀로 집에’를 개최한다. 가요계에서 실력있는 멀티플레이어로 두각을 드러낸 신예 아티스트들의 스페셜 합동 콘서트다.그간 독특한 자신만의 음악과 더불어 스토리텔링으로 가요계 선배들의 극찬을 받아온 비비는 SBS '더 팬'에서 준우승하며 다양한 음악성을 인정받아왔다. 또 프로듀서 픽보이는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힙합/알앤비부터 하우스 음악까지 여러 장르를 선보이며 화제가 된 뮤지션이다. 둘의 이색 조합에 팬들의 반응도 뜨거울 전망이다.비비와 픽보이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 특별한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실력있는 두 신예 아티스트의 합동 공연 ‘나홀로 집에’는 오는 9일 낮 12시에 티켓 오픈될 계획이다. 또한 공개된 공연 포스터 속 두 사람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배경으로 따뜻하면서 엉뚱한 캐릭터 일러스트로 표현돼 보는 재미를 더했다.앞서 비비는 겨울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러브송을 선보였다. 신곡 ‘자국’은 사랑을 나누는 데 있어 존재하는 장애물을 남녀가 발맞춰 다음 스텝으로 나아가자는 내용의 주제의 노래로, 비비 특유의 보컬과 스토리가 돋보이는 R&B 장르의 곡이다. 최근엔 JYP 박진영의 신곡 ‘Fever’의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해 가요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필굿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