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is 뭔들, 패션 매거진 표지 장식 [화보]

기사입력 2019.11.16 12:33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유튜브 ‘한예슬 is’와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을 통해 매력을 발산 중인 배우 한예슬이 런던과 뉴욕의 스타일을 담은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 유튜브 ‘한예슬 is’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물었다.



한예슬은 “세월에서 오는 여유와 성숙함, 단단함이 있었죠. 물론 자신이 있었던 건 아니에요. 그래도 뭐가 됐든 간에 해보자 싶었어요. 20년 가까이 똑같은 길을 걸어왔다면, 젊은 날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뭐가 됐든 새로운 걸 한번 해보자, 새로운 삶을 살아보자 했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니까 하고 싶은 걸 다 해야겠더라고요. 조금이라도 젊고, 예쁘고, 아름다울 때 저를 더 많이 보여주자고 마음먹었어요”라고 말했다.



비하인드 스토리로 ‘사랑스러움이라는 단어가 인간이 되면 한예슬이 아닐까?’라는 질문에 한예슬은 자신은 남들과 다를 것 없는 보통의 사람이라고 답했다. 단지, 예쁘게 봐주시는 거 같다는 말과 함께. 한예슬의 이야기는 나일론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나일론 코리아(NYLON KOREA)

연예 정용화, 전역 후 콘서트로 재회…여전히 뜨거웠다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가수 정용화가 전역 후 첫 콘서트로 팬들과 재회했다.정용화는 12월 7일과 8일 서울시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단독콘서트 ‘2019 JUNG YONG HWA LIVE ‘STILL 622’ IN SEOUL’을 개최했다. 이틀 공연으로 정용화는 8천여 팬들과 만났다.‘STILL 622’라는 타이틀로 시작된 공연은 정용화의 군 복무기간 동안 기다려준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의미했다.정용화는 거수경례와 함께 “군 복무를 마치고 늠름하게 돌아온 만기전역자 정용화입니다”고 인사한 후 연달아 뜨거운 무대를 선사했다. 정용화는 “공연장에서 여러분들을 맞이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됐다. 이렇게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어제도 오늘도 여러분들께 매번 받기만 하는 것 같다. 앞으로 여러분들께 선물할 날만 있을 테니까 조금만 기다려달라. 이제부터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여러분들을 행복하게 만들어드리도록 진심으로 약속한다”고 말했다.서울 공연을 끝낸 정용화는 오는 24일과 25일 카나가와, 25일 효고에서 일본 팬미팅을 개최한다. 2020년에는 1월 25일 방콕, 2월 8일 타이베이, 3월 6일 마닐라 등에서 ‘STILL 622’ 투어를 이어간다.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연예 이대휘부터 홍진영까지…2020 설특집 '아육대' 스페셜MC·위원진 확정 [공식] [TV리포트=석재현 기자] 모모랜드 주이, AB6IX 이대휘, 홍진영부터 스포츠스타 장혜진, 이근호, 양준혁까지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이하 '아육대') 스페셜 MC 및 위원진 라인업이 최종 확정됐다.9일 MBC '아육대' 측은 "모모랜드 주이, AB6IX 이대휘를 비롯해 여러 아이돌이 여러 종목 경기 현장에서 활약한다. 또 각 종목에 내로라하는 해설, 심사위원들이 더 전문적이고 탄탄한 경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먼저, '아육대'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할 플로어 MC로 주이, 이대휘가 캐스팅됐다. 주이는 지난 '2019 추석특집 아육대'에 이어 두 번째이며, 이대휘는 첫 플로어 MC 도전이다.해설, 심사위원진 또한 눈길을 끈다. 60M 달리기 및 400M 릴레이 경기에는 '아육대' 육상 전담 해설위원 윤여춘이 함께하며, 양궁 경기 해설위원은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장혜진으로 발탁됐다. 지난 '2019 추석특집 아육대'에서 부활한 씨름 종목에서는 천하장사 이태현이 해설을 맡는다. 승부차기는 축구 선수 이근호와 서형욱 해설위원이 해설을 맡으며 허일후 아나운서, 우주소녀 수빈이 진행 호흡을 맞춘다.투구 종목은 이상훈, 봉중근, 심재학이 심사위원으로, 양준혁이 해설위원으로 활약한다. 이어 승마는 김환 아나운서와 오마이걸 승희, 황대헌 해설위원이 중계를 맡을 예정이다.마지막으로 E-스포츠 종목에서는 딘딘, 전용준 해설위원이 '2019 추석특집 아육대' 이후 재회한다. 여기에 슈퍼주니어 신동과 홍진영이 해설을 예고하고 있다.'아육대'는 오는 16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녹화를 진행하며 장소 제약이 있는 일부 종목은 계획에 따라 추가로 치러진다. 오는 2020년 1월 25, 26일 설 연휴 방송 예정이다.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