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 지큐코리아 ‘올해의 남자’ 선정 [화보]

기사입력 2019.11.19 11:56 AM
뉴이스트 민현, 지큐코리아 ‘올해의 남자’ 선정 [화보]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뉴이스트 멤버 민현이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가 꼽은 ‘올해의 남자’에 선정됐다.

민현은 올해 뉴이스트 활동을 통해 절제된 섹시 카리스마부터 달콤한 청량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으며, 첫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놀라운 성장세를 보였다. 이 같은 면모에 ‘지큐 코리아’는 민현을 ‘2019 맨 오브 더 이어’로 선정했다.

19일 공개된 화보 속 민현은 패딩을 활용한 올블랙 패션을 감각적으로 소화하고 있다. 조각 같은 비주얼이 강조된 클로즈업 컷에서는 시크하게 입술을 누르는 포즈로 인상적인 포인트를 만들어내는가 하면 의상의 포인트를 살리는 다양한 포즈로 명불허전한 ‘화보 장인’의 아우라를 뿜어낸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민현은 ‘올해의 남자’에 선정된 것에 대해 “조금 쑥스럽다”라고 밝혔다.

또한 2019년 한 해 뉴이스트의 성장에 대해 그는 “이제는 굳이 애쓰지 않아도 서로를 배려하는 것이 습관이 됐다”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 외에도 첫 뮤지컬 비하인드, 음악방송 5관왕 소외 등 민현의 진솔한 인터뷰는 ‘지큐 코리아’ 12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황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를 성료,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지큐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