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장지연 부부, 장홍제 결혼식 참석...하객사진 촬영 '눈길'

기사입력 2019.11.29 1:33 PM
김건모♥장지연 부부, 장홍제 결혼식 참석...하객사진 촬영 '눈길'

[TV리포트=이우인 기자] 가수 김건모와 피아니스트 장지연 부부가 개그맨 장홍제 결혼식에 부부 동반으로 참석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건모 장지연 부부는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 더피아체에서 진행된 장홍제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장홍제는 김건모의 콘서트 투어에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이 인연으로 김건모가 출연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도 출연하는 등 김건모와 두터운 친분을 유지한 사이다.

김건모 역시 절친한 후배를 위해 혼인신고로 법적인 아내가 된 장지연과 다정하게 결혼식에 참석했다. 지인들로부터 결혼 축하 인사를 받기도 하고, 하객 단체 사진에도 부부가 함께 나서 장홍제 부부의 결혼을 기념했다.

장홍제는 지난 2005년 SBS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1' '개그투나잇'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활약했다. 개그맨 겸 유튜버, 공인중개사로 활동하고 있다.

신부 문 모 씨는 4살 연하의 필라테스 강사로, 장홍제와는 2년 반 전 개그맨 남호연의 소개로 처음 만나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결혼식 축가는 올해 결혼한 VOS 김경록, 파란 에이스(최성욱), 삼대천왕이 불렀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유튜브봉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