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고보결, tvN '하이바이, 마마' 주연 합류…김태희·이규형과 호흡

기사입력 2019.11.29 4:23 PM
[단독] 고보결, tvN '하이바이, 마마' 주연 합류…김태희·이규형과 호흡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고보결이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에 주연으로 합류한다.

29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고보결은 '하이바이, 마마'에서 오민정 역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고보결이 제안받은 오민정은 대학 시절 첫사랑 상대였던 조강화(이규형 분)의 재혼 상대다.

그는 과거 간호학과를 전공한 간호사였지만 현재는 사교육에 열성적인 서우의 새엄마로 살고 있다. 자존심 강하고 남의 말과 시선에 휘둘리지 않는 인물이지만 자신도 모르게 조강화만에게는 예외다.

고보결은 드라마 '7일의 왕비', '고백부부', '마더', '아스달 연대기'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하이바이, 마마'에서는 새엄마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프로젝트를 담은 휴먼 판타지 드라마다. 오는 2020년 첫 방송 예정이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