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나가쇼' 김구라, '82년생 김지영' 관련 직격 인터뷰…국회의원까지 만난다

기사입력 2019.12.03 5:32 PM
'막나가쇼' 김구라, '82년생 김지영' 관련 직격 인터뷰…국회의원까지 만난다

[TV리포트=성민주 기자] 김구라가 영화 ‘82년생 김지영’과 관련된 인물들을 찾아가 직격 인터뷰를 펼친다.

3일 방송되는 JTBC ‘막나가쇼’에서 김구라는 2019년 화제작인 영화 ‘82년생 김지영’에 대한 이슈를 조명한다. 직접 영화를 관람하며 관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는 것.

이날 김구라는 책 ‘82년생 김지영’이 출간된 후 동료의원 300여 명에게 선물을 한 금태섭 국회의원과 심도 있는 대화를 갖는다. 작품 흥행에 날개를 달아준 그는 현 문제의 쟁점과 해결책을 무엇이라 봤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영화 논평을 올렸다가 내려 화제가 된 더불어민주당 청년 대변인 장종화를 만난다. 그는 사흘 만에 논평을 철회한 이유부터 본래의 논평 의도까지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그런가 하면 김구라는 실제 82년생을 만나 현실판 ‘82년생 김지영’이 어떤 문제들을 담고 있는지도 고민해본다. 사회 문제점을 내포한 원작을 영화화한 만큼 현실에서도 실제 김지영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었다는 전언이다.

성민주 기자 meansyou@tvreport.co.kr / 사진= 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