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DAY & NIGHT' 2가지 콘셉트 재킷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19.12.05 10:42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임영진 기자] 가수 김재환이 DAY, NIGHT로 구성된 2가지 콘셉트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5일 오전 김재환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미니2집 ‘MOMENT’ 재킷 이미지에는 도시의 낮과 밤을 주제로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분위기, 함께 달라지는 ‘남자’ 김재환의 감성이 담겼다.



‘DAY’ 버전 이미지에서 김재환은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차가운 겨울 바람이 부는 도시의 나른함과 외로운 감성을 표현했으며, ‘NIGHT’ 버전에서는 시리도록 아름다운 도시의 밤과 어우러지는 시크한 분위기를 풍겼다.



'MOMENT'는 오는 12일 오후 6시에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임영진 기자 lyj61@tvreport.co.kr /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연예 ‘날아라 슛돌이’ 박주호 감독, 부임 첫 난관 포착? ‘당황 표정’ [TV리포트=조혜련 기자] 28일 방송될 KBS 2TV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에서는 ‘FC슛돌이’ 두 번째 평가전 경기 후반전이 이어진다.앞서 강원도의 강호 축구클럽 ‘강릉GNJ’와 맞서 예상 밖 선전을 보인 ‘FC슛돌이’는 경기 스코어를 1점차까지 바짝 추격, 박진감 넘치는 후반전을 예고했다. 과연 경기 결과를 뒤집을 수 있을지, ‘FC슛돌이’의 역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박주호 감독의 당황스러운 표정이 담겼다. 역공을 준비하던 ‘FC슛돌이’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또한 슛돌이들이 심판에게 “타임! 타임!”을 외치며, 손으로 ‘T(Time)’ 제스처를 취한 채 벤치석으로 향하고 있다. 슛돌이들이 먼저 ‘작전 타임’을 말한 것은 이번이 처음. 세상 진지한 표정으로 ‘타임’을 요청하는 슛돌이들의 모습은 귀여움에 웃음을 유발한다.긴급 상황에 벤치석은 바빠졌다. 박주호 감독은 난관에 부딪힌 듯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아이들에게 무언가를 말하고 있지만, 쉽게 해결이 되지 않는 듯하다. 김종국 역시 함께 ‘작전 타임’을 외치며 난감한 얼굴로 웃고 있다. 이어 박주호의 눈을 피하는 슛돌이 아이들과, 어찌할 줄 모르는 박주호의 모습이 과연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FC슛돌이’는 모든 것을 쏟아붓는 열정으로 후반전을 달릴 예정이다. 이런 상황에서 박주호는 이 난관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또 ‘FC슛돌이’는 과연 두 번째 경기에서 첫 승을 따낼 수 있을까.모든 결과는 28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될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