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7’ 강호동→규현, 단체 스머프 변신…분장 끝판왕 누가 될까

기사입력 2019.12.06 10:30 AM
‘신서유기7’ 강호동→규현, 단체 스머프 변신…분장 끝판왕 누가 될까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신서유기7’ 강호동부터 규현까지 단체 스머프로 변신할 예정이다. 

6일 방송될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7’ 7회에서는 멤버들이 분장의 끝판왕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을 보면 멤버들의 단체 스머프 분장이 눈길을 끈다. 지난 방송에서 멤버들은 ‘용볼 대방출’ 미션에 성공해 벌칙을 피한 바 있다. 이에 과연 어떤 이유로 단체 스머프로 변신하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예고편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스머프 모습으로 대규모 할로윈 퍼레이드에 참석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감 모아진다.

또한 이어지는 ‘글로벌 특집’ 분장도 인상적이다. 판다로 완벽 변신한 강호동, 크리스마스 산타클로스로 분장한 은지원,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와 파라오로 변신한 송민호와 피오, 멕시코 판초 차림의 이수근이 차례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뉴욕을 대표하는 ‘자유의 여신상’ 분장으로 또 한 번의 충격적 변신에 성공한 규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신서유기’ 멤버들은 이번 시즌 첫 등장부터 램프의 요정 지니, 묘한이 등 파격적인 분장을 선보인 것에 이어, 레트로 특집에선 추억을 소환해 반가움을 더한 바 있다. 여기에 단체 스머프와 글로벌 특집으로 이어지는 ‘분장 끝판왕’ 릴레이가 웃음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신서유기7’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