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홍현희X매니저, 파김치 팬케이크에 깜짝…제이쓴 ‘경악’

기사입력 2019.12.06 5:11 PM
‘전참시’ 홍현희X매니저, 파김치 팬케이크에 깜짝…제이쓴 ‘경악’

[TV리포트=조혜련 기자] 오는 7일 방송될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홍현희와 매니저가 기상천외 음식 조합을 선보인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홍현희와 그의 남편 제이쓴, 매니저 박찬열의 밥상 메뉴가 담겼다. 한식과 팬케이크가 공존하는 독특한 조합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언제 식사를 하든 제대로 된 한식을 먹어야 힘이 난다는 홍현희와 빵으로 간단하게 식사 하기를 좋아하는 제이쓴의 상반된 취향이 반영된 메뉴들이다.

특히 홍현희는 식사 도중 제이쓴에게 애교를 부려 시선을 강탈한다. 앞서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남편에게 애교를 못 부린다고 했던 그이지만, 제이쓴을 향해 입술을 쭉 내밀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홍현희와 매니저는 제이쓴과 식사하던 중 팬케이크에 파김치를 싸먹는, 새로우면서도 두 사람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음식 조합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다. 그러나 제이쓴은 “맛을 상상도 할 수 없다”며 경악했다. 홍현희와 매니저는 어떻게 이러한 조합을 발견했을까, 이들이 묘사하는 기상천외 음식 조합의 맛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홍현희와 매니저 표 단짠단짠 끝판왕 음식 조합은 7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될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