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랙위도우·원더우먼..여성 히어로 쏟아진다

기사입력 2019.12.06 5:54 PM
레이·블랙위도우·원더우먼..여성 히어로 쏟아진다

[TV리포트=김수정 기자] 2020년 극장가를 뒤흔들 여성 영웅들의 출격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서 이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면모를 예고한 ‘레이’가 눈길을 끈다.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폭발적인 성장을 하면서 더욱 강인한 모습을 갖추게 된 ‘레이’는 선과 악의 운명을 건 대결을 앞두고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힘과 액션, 영웅적 면모까지 겸비한 특별한 캐릭터로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미래의 운명을 쥔 ‘레이’가 압도적인 어둠의 힘을 지닌 지배자 ‘카일로 렌’과 대결에서 지금껏 본 적 없는 상상을 초월하는 능력과 오직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만의 독보적 액션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블 스튜디오가 선사하는 2020년 기대작 '블랙 위도우'로 강렬한 액션과 대체불가 히어로의 면모를 선보일 ‘블랙 위도우’에 대한 기대도 높다. ‘어벤져스’ 군단에서도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겸비한 히어로로 독보적 존재감을 선사한 블랙 위도우 '블랙 위도우'에서 더욱 완벽한 모습으로 관객과 만난다.

신이 만든 가장 완벽한 히어로 ‘원더 우먼’ 역시 2020년 개봉 예정인 영화 '원더 우먼 1984'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화려한 등장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원더 우먼’은 아프로디테의 아름다움과 아테나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헤르메스의 빠르기까지 다양한 신의 능력을 갖춘 액션 전사다. 

2017년 개봉한 솔로 무비 '원더 우먼'에서도 강력한 파워와 정의로운 면모로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은 만큼 곧 개봉할 영화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포스터 및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