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장윤정♥도경완, 새 가족 합류..도플갱어 뜬다

기사입력 2019.12.08 9:08 AM
'슈돌' 장윤정♥도경완, 새 가족 합류..도플갱어 뜬다

[TV리포트=김경주 기자] 도경완-장윤정 부부와 아들 연우, 딸 하영이 '슈돌'의 새 가족으로 합류한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새로운 가족 도장부부(도경완-장윤정)와 그들의 2세 연우, 하영이의 일상이 공개된다. 

5년 전 탄생의 순간을 함께 지켜봤던 꼼꼼이 연우의 훌쩍 큰 모습과 둘째 딸 또꼼이 하영이의 모습을 최초로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결혼 7년 차가 된 도경완-장윤정의 현실부부다운 순간을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환한 웃음이 도플갱어처럼 닮은 도경완-장윤정 부부와 아이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오랜만에 봐서 더욱 반가운 연우가 반짝이 의상을 입고 마이크를 들고 있다.

6살이 된 연우는 넘치는 흥은 물론, 순수함 100% 팩트폭격기의 면모를 보였다고 한다. 이에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연우의 예능감이 궁금해진다. 

또한 딸 하영이를 안고 있는 도경완과 아들 연우와 달콤한 눈빛 교환을 하는 장윤정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아직 방송에 공개된 적이 없는 딸 하영이의 뒷모습에서 궁금증이 샘솟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하영이는 아빠 도경완과 엄마 장윤정을 골고루 닮았다고. 이와 함께 아기 먹방계 샛별로 불릴만한 먹방 실력을 보여줬다고 한다. 

'슈돌'은 8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