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X손예진 “열애설? 웃어 넘겼던 일…‘사랑의 불시착’ 흔쾌히 선택”

기사입력 2019.12.09 2:26 PM
현빈X손예진 “열애설? 웃어 넘겼던 일…‘사랑의 불시착’ 흔쾌히 선택”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두 번의 열애설에 대해 “웃어 넘겼던 일”이라고 해명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9일 서울 종로구 당주동 포시즌스호텔 서울에서 개최된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를 통해 이같이 말하며 “(열애설이)작품 선정하는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입을 모았다. 

우선 현빈은 “어떻게 하다 보니까 그렇게 됐다”면서도 “영화 ‘협상’을 하면서 손예진과 친분 관계가 쌓여 있었다. 손예진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고 싶은 상대 배우였다. 이런 기회가 와서 너무나 흔쾌히 기분 좋게 ‘사랑의 불시착’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손예진 역시 “저도 마찬가지다. 현빈과 같이 ‘협상’하면서 또 한 번 좋은 로맨틱 코미디나 멜로를 하고 싶었다. 그래서 ‘사랑의 불시착’도 전혀 고민 하지 않았다. 같이 작품하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만 한 것 같다”며 미소 지었다. 

이정효 감독은 현빈과 손예진의 캐스팅에 대해 “저는 긍정적인 생각만 했다. (열애설로)케미스트리가 굉장히 좋겠다 싶었다”며 “사실 크게 걱정하지 않았다. 두 분 다 열심히 잘해주고 있다”고 알렸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