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측 “트와이스 스토킹 문제 인지…법적 조치 요청” [전문]

기사입력 2019.12.09 2:31 PM
JYP 측 “트와이스 스토킹 문제 인지…법적 조치 요청” [전문]

[TV리포트=김풀잎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그룹 트와이스의 스토킹 추정 건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최근 SNS 및 커뮤니티 등을 통해 알려진 스토킹으로 추정되는 발언 및 사안에 대해 자사는 해당 내용을 정확히 인지하고 있으며, 가용한 모든 법적 조치를 요청 중인 가운데, 해당 아티스트에 대한 경호 조치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본 사안에 관련된 사항에 대해 팬 분들의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드리며,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안전 확보를 위한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최근 한 외국인 남성은 SNS 등을 통해 트와이스 멤버를 스토킹하는 듯한 내용의 글을 올리며 논란을 모은 바 있다. 

-다음은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최근 SNS 및 커뮤니티 등을 통해 알려진 스토킹으로 추정되는 발언 및 사안에 대해 자사는 해당 내용을 정확히 인지하고 있으며, 가용한 모든 법적 조치를 요청 중인 가운데, 해당 아티스트에 대한 경호 조치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본 사안에 관련된 사항에 대해 팬분들의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드리며,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안전 확보를 위한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