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3년 만에 팬미팅 성료 "앞으로 자주 인사드리겠다"

기사입력 2019.12.09 3:50 PM
김우빈, 3년 만에 팬미팅 성료 "앞으로 자주 인사드리겠다"

[TV리포트=석재현 기자] 배우 김우빈이 약 3년 만에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김우비는 지난 8일 SMTOWN THEATRE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토크쇼 형식으로 꾸며진 이번 행사는 MC 김태진의 진행으로 이뤄졌다.

김우빈의 등장에 팬들은 열화와 같은 성원과 박수로맞이했고, 김우빈은 이에 화답하듯 폴더 인사로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김우빈은 공식 활동의 시작이었던 제 40회 청룡영화상의 무대 뒷모습부터 쉬는 동안 틈틈이 촬영했던 일상 사진 및 미공개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이어 목격담들을 속 시원하게 밝혔고, 개인 소장 중이던 긴 머리 시절 사진을 인화해 팬들에게 나눠줬다.

이날 김우빈의 절친한 배우 이광수, 임주환, 김기방 등이 깜짝 손님으로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팬들과 시간을 가진 김우빈은 "약 3년 만에 팬 분들을 만나는 이 순간만을 기다리면서 지냈는데, 제가 생각한 것보다 더 따뜻했고 즐겁고, 행복했다. 제가 오히려 더 많은 마음을 받고 가는 것 같다. 오랜만이라 많은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 싶었는데 잘 전달되었는지 모르겠다. 앞으로 자주 인사드리며 제 소식 전하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팬들과의 만남을 성황리에 마친 김우빈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싸이더스H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