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일, 오늘(10일) ‘보좌관2’ 특별출연…제작진 “최종회 더욱 빛낼 것”

기사입력 2019.12.10 11:28 AM
성동일, 오늘(10일) ‘보좌관2’ 특별출연…제작진 “최종회 더욱 빛낼 것”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성동일이 ‘보좌관2’ 최종회에서 판사 역할로 특별출연한다. 

10일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이하 보좌관2)에 따르면 성동일은 곽정환 감독과의 의리로 특별출연을 확정 지었다. 

성동일은 곽정환 감독이 2018년 연출을 맡았던 JTBC 드라마 ‘미스 함부라비’에서 막말 재판장 한세상 역을 맡아 열연한 바 있다. 당시 진한 인간미와 속 시원한 사이다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기도 했다. 이에 ‘보좌관2’에서도 판사 역할을 맡은 것. 

이날 ‘보좌관2’ 측이 최종회에 앞서 공개한 스틸컷에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재판을 진행하다, 화가 난 듯 자리에서 일어난 성동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가 어떤 사건의 재판을 진행 중인지 알 수 없으나, 다시 한 번 법복을 입은 그의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또 한 번 시원한 사이다 판결을 기대케 한다. 

‘보좌관2’ 제작진은 “먼저 흔쾌히 출연에 응해주고 멋진 연기를 선사해준 배우 성동일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그의 탁월한 연기가 최종회를 더욱 빛낼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송희섭(김갑수 분)을 향한 장태준(이정재 분)의 최후의 일격을 함께 해달라”고 덧붙였다. 

‘보좌관2’은 이날 오후 9시 30분 종영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스튜디오앤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