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단독 콘서트 'COLOURS' 서울 공연 매진→부산·대구·성남 추가 개최

기사입력 2019.12.10 11:44 AM
김필, 단독 콘서트 'COLOURS' 서울 공연 매진→부산·대구·성남 추가 개최

[TV리포트=김민지 기자] 가수 김필이 단독 콘서트 서울 공연을 매진시킨 데 이어 공연 추가 개최를 확정했다.

김필은 10일 공식 SNS를 통해 단독 콘서트 'COLOURS' 포스터를 게재해 지방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김필은 오는 20~22일 서울 공연에 이어 내년 2월 8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 15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 29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COLOURS'를 연다.

'COLOURS' 부산·대구·성남은 오는 12일 각종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등을 통해 예매가 진행된다.

'COLOURS'는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김필의 다채로운 매력을 그려낸 풍성한 볼거리를 앞세워 추운 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오는 13일 발매될 김필의 첫 정규앨범 신곡 무대는 물론 다양한 레퍼토리를 통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김필이 데뷔 8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정규앨범 'yours, sincerely'는 김필의 진심이 담긴 편지 같은 음악으로 대중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김필은 타이틀곡 '변명'을 비롯한 전곡을 직접 작업했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