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中 유명 매거진 '레일리' 2020년 1월호 커버 장식…한국 최초[화보]

기사입력 2019.12.24 9:21 AM
임윤아, 中 유명 매거진 '레일리' 2020년 1월호 커버 장식…한국 최초[화보]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임윤아(소녀시대 윤아,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중국 유명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해 화제다.

임윤아는 중국에서 높은 인지도와 영향력을 가진 패션·뷰티 매거진 ‘레일리(RayLi)’의 2020년 1월호 커버 모델로 발탁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임윤아가 ‘레일리’의 커버를 장식한 것은 2016년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이며, 신년호에 한국 아티스트가 커버 모델로 등장한 것은 ‘레일리’ 25년 발간 역사상 임윤아가 최초로, 전 세계적인 영향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24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임윤아는 강렬한 눈빛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은 물론 고혹적인 표정과 서정적인 분위기로 양극의 매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임윤아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작품을 고를 때는 내가 좋아하고, 성장할 수 있는 작품을 찾으려고 한다. 또, 많은 것들이 필요하지만 발음과 집중력, 감성과 표현력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이 부분을 더 잘하기 위해서 노력 중이다”라며 작품과 연기에 대한 생각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임윤아는 첫 영화 주연작 ‘엑시트’에서 ‘의주’ 역을 능동적이고 주체적인 캐릭터로 그려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올해만 국내외 시상식에서 9관왕을 기록하는 등 한류 여신다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레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