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의정부 공연, 구조안전상 문제로 취소 "무대 일부 무너져"

기사입력 2020.01.05 5:47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성민주 기자]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측이 구조안전상 문제로 인해 의정부 공연을 취소했다.



공연기획사 코로나씨앤씨 측은 지난 4일 티켓예매처 예스24와 인터파크를 통해 “5일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를 취소하게 됐다.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었지만 3일 무대 설치 도중 구조물 일부가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어 “(무너진 구조물을) 철거 및 재설치를 하는데 5일 이상 시간이 소요된다고 하여 매진인데도 불구하고 관객 안전상의 문제로 인해 공연이 불가능하다고 판단, 최상의 컨디션으로 공연을 선보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코로나씨앤씨 측은 “의정부 공연을 구매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 전하며, 9인의 ‘미스트롯’ 걸들과 관계자 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한다. 빠른 시간 내에 공연 취소와 관련해 이후 일정을 공지 드리도록 하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의정부 공연의 환불 절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민주 기자 meansyou@tvreport.co.kr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연예 ‘봄향기’로 중무장 한 하성운 [화보] [TV리포트=조혜련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봄향기 가득한 근황을 전했다.19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바쁜 솔로 활동 중인 하성운과의 화보를 공개했다. 다양한 의상을 소화한 하성운의 다양한 면모가 눈길을 끈다.음악 활동 외에도 네이버 오디오 쇼 ‘심야아이돌’, 예능 프로그램 ‘위플레이’에서 활약하고 있는 하성운은 “요즘 부지런히 세 번째 미니 앨범 녹음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알렸다.또한 지난해 8월부터 단독 호스트 ‘셍스트’로 진행해온 ‘심야아이돌’에 대해 하성운은 “게스트들이 ‘편안하게 잘 놀다 간다’고 말해줄 때 뿌듯하다”라며 “내가 잘하는 걸 해서 사람들이 좋아할 때 더 잘하고 싶어진다. DJ 진행은 할수록 재미있다”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이어 그는 “다양한 사람을 만나 얘기 나누며 새로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가 생겼다”라며 “다룰 줄 아는 악기가 하나도 없는데, 건반하고 기타를 배워보고 싶다”고 밝혔다.평소 음악적 성취에 대한 소신이 뚜렷해 녹음 작업을 여러 번 반복하는 것으로 알려진 그는 “다른 사람이 들었을 땐 다 똑같을지 모르지만 목소리 톤이라든지, 제 머릿속에 있는 그림대로 결과물을 만들어내야 하는 성격”이라며 “결국엔 내가 계속 다시 하자 해서 더 좋아지는 경우가 많다”고 털어놨다.어느덧 만 26세가 되는 하성운. 그는 “20대 초반보다 지금이 더 즐겁다. 옛날에 몰랐던 것들을 누릴 수 있게 됐고, 지금보다도 앞으로가 더 재미있을 것 같다”라며 ‘에너제틱’한 아이돌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입증했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코스모폴리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