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캇이 이끄는 ‘잭보이즈’, 2020 美 빌보드 첫 1위

기사입력 2020.01.09 9:47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풀잎 기자] 2020년도 1월 첫째 주 빌보드 앨범 차트(Billboard 200) 1위는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이 이끄는 팀 '잭보이즈(JACKBOYS)'가 차지했다.



'잭보이즈'는 트래비스 스캇이 설립한 레이블 ‘캑터스 잭 레코즈(Cactus Jack Records)’의 소속 아티스트인 쉑 웨스(Sheck Wes), 돈 톨리버(Don Toliver), 체이스 비(Chase B)로 구성된 힙합 프로젝트 그룹이다.



미국 현지 시간으로 지난해 12월 27일 발표된 컴필레이션 팩 'JACKBOYS'는 트래비스 스캇과 잭보이즈가 함께 발표한 첫 작품이며, 이로써 트래비스 스캇은 2018년 발매된 3번째 정규앨범 'ASTROWORLD'에 이어 또다시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게 됐다.





컴필레이션 팩 'JACKBOYS'에는 얼마 전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를 기록한 트래비스 스캇의 곡 'HIGHEST IN THE ROOM' 리믹스 트랙 및 타이틀 곡인 'GANG GANG'을 포함해서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더불어,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3인조 힙합 그룹 미고스(Migos)의 멤버 퀘이보(Quavo)와 오프셋(Offset) 그리고 영 서그(Young Thug), 로살리아(Rosalía) 등 굵직한 아티스트들의 피처링 참여로 국내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소니뮤직

연예 ‘모던패밀리’ 류필립·미나 父 ‘옹서갈등’ 발발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류필립이 미나의 새아버지 나기수와 옹서 갈등을 겪는다.오는 31일 방송될 MBN ‘모던패밀리’에서는 류필립과 미나 부부가 나기수의 모친을 위한 ‘생신 파티’를 준비한다. 95세 생일을 맞은 세덕 할머니를 위해 건강식품 등 선물을 한보따리 들고 집을 찾아간 데 이어, 본격 생일상 차리기에 돌입한다.평소 요리를 잘하는 필립은 미리 장을 봐가지고 온 재료로 이가 성치 않은 세덕 할머니를 위한 맞춤용 요리를 만든다. 그러나 훈훈한 분위기가 펼쳐진 것도 잠시, 장인 나기수가 돌연 “미나는 들어가 쉬고, 자네가 요리를 하라”며 필립에게 주문, 옹서 갈등을 유발한다. 이어 매서운 눈초리로 감시하지만,흠잡을 데 없는 필립의 요리 모습에 당황한다.사실 나기수는 미나와 필립 어머니가 ‘고부 갈등’을 일으킨 방송 분을 본 그는 ‘복수심’에 불타 작정하고 필립을 구박하려 했다고. 나기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미나가 시어머니에게 잘못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류(필립) 서방도 중재를 잘못한 것 같다”며 “약간의 고통을 주고 싶어서 구박을 했다”고 시인한다.그러나 필립은 요리에 빠져들고, 그런 필립의 모습에 나기수는 당황했다. 이에 떡을 좋아하는 세덕 할머니를 위해 인절미를 만들자고 제안, 절구통을 등장시킨다.과연 필립은 나기수의 복수성 구박을 어떻게 헤쳐 나갈까, 세덕 할머니의 95세 생신 파티는 순조롭게 끝날 수 있을지, 오는 31일 방송될 ‘모던패밀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MB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