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쌀롱' 오정연, 걸크러시룩으로 메이크오버 "자신감 뿜뿜" [콕TV]

기사입력 2020.01.14 12:24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오정연 전 아나운서가 아나운서 느낌을 벗고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13일 방송된 MBC '언니네 쌀롱'에는 오정연이 출연해 "아나운서의 틀에 박힌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싶다. 걸크러시 넘치는 힙스터로 변신을 희망한다"며 메이크 오버를 의뢰했다.



'남사친'인 서인 아나운서도 스튜디오에 출연해 오정연의 대학생 시절부터 '절친'만이 할 수 있는 리액션을 선보였다.



오정연은 힙스터 걸크러시 스타일을 선택하고, 차가운 느낌의 브라운 음영, 누드톤 립 컬러로 변신했다.헤어는 포니테일 스타일로 강렬한 느낌을 더했다.









오정연의 등장에 서인은 "이게 누구야"라며 깜짝 놀랐고, 오정연은 "숨어있던 강렬함과 강인함이 발현된 것 같아서 마음에 든다. 이게 나인가 싶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조세호는 "스트릿 댄서 느낌이 난다"며 댄스를 요구했고, 오정연은 즉석에서 걸크러시 느낌으로 댄스를 춘 뒤 "자신감 뿜뿜이다. 태클 걸지 마 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우수사원으로는 한혜연을 선택한 오정연은 "내면의 건강함과 자신감을 가지려고 노력하지만, 잘 안 될 때도 있고, 포기할 때도 있는데, 해보는 것 경험 자체가 의미있다는 걸 알게 됐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언니네 쌀롱' 방송화면 캡처

연예 봉태규·문가영, 친환경+쿡방 '식벤져스' 출연 확정 [공식] [TV리포트=홍지수 기자] 배우 봉태규·문가영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식벤져스' 측은 26일 "봉태규와 문가영이 친환경과 쿡방이 결합된 Olive 예능 '식벤져스'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식벤져스'는 국내 각지 푸드 로케이션의 남겨진 식재료를 활용해 최고의 셰프 드림팀 군단이 신메뉴를 개발, 선보이는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푸드 리얼리티 예능이다. 제로 웨이스트는 재활용이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는 등 일상 속 쓰레기를 줄이는 캠페인이다.  봉태규를 비롯, 연예인 출연자들과 셰프들로 구성된 최고의 드림팀 군단이 다양한 식재료 속에서 좌충우돌 새로운 요리를 만들어 내는 과정이 공감과 웃음을 선사한다.봉태규는 이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자) 하시시 박 작가가 환경에 관심이 아주 많다. 제가 자연스럽게 영향을 받았다"며 "평소에도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던 중 섭외가 들어와 망설임 없이 출연을 결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같은날 문가영 역시 "'제로 웨이스트'를 직접 함께 실천하고, 좋은 영향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았다"며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에 함께 할 수 있어 기대된다. 많이 동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알렸다. '식벤져스'는 오는 6월 24일 오후 7시 40분 Olive,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홍지수 기자 jsfire120@tvreport.co.kr / 사진=Olive '식벤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