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김승현 "아내 장정윤 작가와 부부 예능 생각 중"

기사입력 2020.01.15 1:06 PM
'해투4' 김승현 "아내 장정윤 작가와 부부 예능 생각 중"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방송인 겸 배우 김승현이 "아내 장정윤 작가와 부부 예능을 생각 중이다"라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4' 녹화에서 김승현이 이같이 말하자 MC 유재석은 예능 플랜까지 직접 짜주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김승현은 출연진 섭외에 힘들어하는 아내를 위해 대신 섭외를 하는가 하면, 신혼집에 아내가 일할 수 있는 집필 공간까지 마련해준 사연을 언급했다. 이와 함께 동종업계 부부의 장단점도 소개했다.

특히 녹화 당일 결혼식을 하루 앞둔 김승현은 "아직 실감이 안 난다"며 솔직한 소감을 밝혔다. 이에 유재석, 소이현 등이 결혼 선배로서 새신랑 김승현을 위해 생생한 결혼식 후기와 조언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김승현은 지난해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화제가 된 아버지의 수상소감에 대해서도 털어놓았다. 그는 당시 아버지의 모습은 대본이나 상황극이 아닌 "정말 리얼이었다"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는 아임 유어 파더(I'm your father) 특집으로 꾸며진다. 가정과 일 모든 곳에서 최선을 다하는 아빠 장현성, 김승현, 최현석, 하승진과 스페셜 MC 소이현이 출연한다.

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