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 했으나 결과 별로” 남궁민X오정세, ‘스토브리그’ 나서면 ‘화기애애’

기사입력 2020.01.15 5:04 PM
“노력 했으나 결과 별로” 남궁민X오정세, ‘스토브리그’ 나서면 ‘화기애애’

[TV리포트=조혜련 기자]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를 함께 촬영 중인 배우 남궁민 오정세의 훈훈 셀카가 공개됐다.

15일 남궁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력은 해보았으나 결과는 별로”라는 설명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남궁민과 오정세의 셀카. 두 사람은 나란한 자세로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거나 개구진 표정을 짓고 있다. 드라마 촬영 중이었던 듯 익숙한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는 셀카 촬영 중인 두 사람을 담은 화면도 담겨있다.

남궁민 오정세는 ‘스토브리그’에서 각각 만년 하위권 구단에 새로 부임한 ‘우승 제조기’ 신임단장 백승수와 만년 하위권 구단의 운명을 좌지우지하는 모그룹 상무이자 실질적인 구단주 위치의 권경민으로 분해 열연 중이다. 극중 대립각을 세우는 두 사람이지만 카메라 밖 화기애애한 이들의 180도 다른 분위기에 드라마를 향한 기대가 쏠린다.

두 배우가 열연 중인 ‘스토브리그’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남궁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