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오늘 'ALL FOR YOU' 예약 판매 시작

기사입력 2020.01.16 8:19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젝스키스의 새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16일 오후 4시부터 YG 셀렉트 등 주요 유통 채널을 통해서다.



젝스키스의 첫 미니앨범 'ALL FOR YOU'는 'ALL' 버전과 'YOU' 버전, 2종으로 발매된다. 젝스키스가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4인 체제로 처음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더욱 심혈을 기울여 준비된 구성이 눈길을 끈다.



무려 96페이지에 이르는 포토북, 리릭 카드(10페이지), 그룹 및 솔로 랜덤 폴딩 포스터, 랜덤 포토카드, 그룹 및 솔로 포스트카드, 랜덤 메시지 포토카드 패키지, 랜덤 시크릿 메시지 스크래치카드 등이 포함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ALL FOR YOU' 외 '꿈 (DREAM)', '의미 없어 (MEANINGLESS)', '제자리 (ROUND & ROUND)', '하늘을 걸어 (WALKING IN THE SK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ALL FOR YOU'를 작곡·작사한 FUTURE BOUNCE, Andrew Choi와 minGtion을 비롯해 godok, BIGTONE, MIN YEON JAE 등이 참여했다.



R&B·댄스·마이애미 베이스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한 젝스키스 멤버별 보컬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이와 더불어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는 동시에 실험적인 음악을 담으며 젝스키스만의 색채를 구축했다.



타이틀곡 'ALL FOR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선명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으로, 한겨울에 따뜻한 기운을 느낄 수 있다.



젝스키스는 오는 28일 'ALL FOR YOU' 음원을 공개한다. 앨범은 오는 29일부터 YG 셀렉트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젝스키스는 이후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SECHSKIES 2020 CONCERT [ACCESS])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젝스키스의 콘서트는 오는 29일 인터파크에서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된다. 이어 1차 일반 티켓 예매는 2월 4일 옥션 티켓에서, 2차는 2월 10일 옥션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YG

연예 '한끼줍쇼' 김혜윤X로운, 찐팬 만난 럭키가이...분당구 운중동 한끼 성공 [콕TV] [TV리포트=이우인 기자] 김혜윤, 로운이 진짜 팬들을 만나 대접받는 한끼에 성공했다. 26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김혜윤과 SF9의 로운이 게스트로 출연해 분당구 운중동을 찾았다. 김혜윤은 강호동과, 로운은 이경규와 밥동무를 이뤄 운중동의 집들을 두드렸다. 로운 이경규 팀은 셰프 아버지가 있는 집에서, 김혜윤 강호동 팀은 치과의사 아버지가 가장인 미술관 같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집에서 한끼에 성공했다. 로운 이경규 팀은 셰프의 아내와 딸이 로운의 팬이어서 입성이 편했다. 특히 딸은 친구와 택시를 타고서 나타나 환호를 지르며 로운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딸과 친구, 어머니는 로운과 셀카를 찍으며 "모든 것을 다 이뤘다"며 행복감을 표출했다. 김혜윤 강호동 팀은 '스카이캐슬'과 '어쩌다 발견하 하루'의 열혈 시청자인 어머니 덕에 수월한 한끼를 만끽했다. 이 집은 딸과 아들이 모두 어릴 때부터 영어를 접해 유학을 가지 않았는데도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스카이캐슬'의 예서에 빗대 이 집 딸을 '글로벌캐슬'의 예서라 불렀다. 어머니는 파스타와 샐러드, 마늘빵으로 레스토랑 같은 근사한 한끼를 차려냈다. 이경규와 로운은 셰프 아버지가 백숙부터 김치까지 자부심을 갖고 만든 토종 밥상으로 멋진 한끼를 만끽했다. 로운은 집밥이 오랜만이라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쏟아내며 그릇을 비웠다.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한끼줍쇼'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