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최지우, 김수현 이어 ‘사랑의 불시착’ 카메오 군단 합류 [공식]

기사입력 2020.01.19 4:25 PM
‘임신’ 최지우, 김수현 이어 ‘사랑의 불시착’ 카메오 군단 합류 [공식]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임신 중인 배우 최지우가 ‘사랑의 불시착’ 카메오로 출연한다. 배우 김수현에 이어 최지우까지 특급 카메오 군단이 완성되고 있다. 

19일 tvN ‘사랑의 불시착’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최지우가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한다. 역할은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그동안 배우 정경호 박성웅 등이 ‘사랑의 불시착’ 카메오로 출연한 바 있다. 배우 김수현 역시 박지은 작가와의 인연으로 카메오를 확정, 녹화까지 마친 상황. 이에 최지우의 카메오 소식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최지우는 2018년 3월 결혼한 바 있다. 지난해 12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임신 소식을 알렸으며, 오는 5월 출산 예정이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