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KCM, 신곡 티저 영상 공개... 배우 최수한 열연

기사입력 2020.01.19 8:56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혜미 기자] KCM의 신곡 ‘버릇처럼 셋을 센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배우 최수한이 지원 사격에 나섰다.



지난 18일 얼반웍스이엔티 공식 SNS를 통해 ‘버릇처럼 셋을 센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최수한 버전이다. 최수한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며 울컥하는 가하면, 이내 눈물을 보이며 애절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다.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한 최수한의 모습에 KCM만의 명불허전 고음이 더해지며 ‘버릇처럼 셋을 센다’에 대한 기대치도 높였다.



KCM의 ‘버릇처럼 셋을 센다’는 헤어진 남녀가 서로를 그리워하는 곡으로,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감성 표현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묘한 감정선을 연기한 최수한은 얼반웍스이엔티 소속으로 ‘다시 만난 세계’와 ‘파수꾼’, ‘그래 그런거야’, ‘순정에 반하다’ 등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감성 발라더’의 귀환을 알린 KCM의 ‘버릇처럼 셋을 센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버릇처럼 셋을 센다’ 티저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