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요제 리멤버', 서울 공연 추가...김학래→이정석 라인업 확정

기사입력 2020.01.20 9:50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세빈 인턴기자] '2020 전주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의 서울 공연이 추가됐다.



'2020 전주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의 주최 측인 CBSi는 20일 "공연의 성원에 힘입어 서울 공연을 추가한다"고 알렸다. 서울 공연은 오는 2월 29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다.



'2020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의 서울 공연에는 김학래, 이재성, 우순실, 김장수(높은음자리), 원미연, 이정석, 주병선, 조갑경, 이규석, 작품하나, 전유나가 참여한다.



지난해 7년 만에 열린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펄션을 비롯해 은상팀 아웃트로, 본선진출팀 고예빈, 수인(Sween)도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이들은 1970~90년대를 풍미한 히트곡을 비롯해 다양한 레퍼토리로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2020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의 전주 공연은 별다른 마케팅 없이 티켓 오픈 3~4일 만에 총 1200석이 팔려나가며 '뉴트로(새로움 'New'와 복고 'Retro'를 합친 신조어)' 콘텐츠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와 같은 티켓 판매 호조 소식에 주최 측은 "팬들의 요청에 급하게 공연 일정을 잡은 탓에 특별한 마케팅 없이 티켓을 오픈했음에도 티켓 오픈 후 며칠 만에 VIP석 대부분이 팔렸다.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세빈 인턴기자 tpqls0525@tvreport.co.kr / 사진=‘2020 서울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 포스터

연예 엑소 수호, 오늘(30일) 자화상 발매..."솔로 데뷔" [TV리포트=박현민 기자] 그룹 엑소 수호가 오늘(3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 (Self-Portrait)'으로 솔로 데뷔한다.수호가 직접 전곡 작사 및 콘셉트 기획에 참여한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사랑, 하자 (Let’s Love)'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사랑, 하자'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모던 록 장르의 곡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데 있어 서툴고 부족하지만 서로 용기를 내어 사랑을 하자는 내용의 가사가 담겨있으며, 수호의 감미로운 보컬과 실제 밴드 세션의 연주가 어우러져 곡의 극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또한 이번 앨범에는 몽환적인 어쿠스틱 팝 곡 'O2', 애틋한 팬송 'Made In You', 이별 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록 발라드 '암막 커튼 (Starry Night)', 자화상 속 자신의 모습에서 사랑했던 사람의 흔적을 느끼고 추억하는 곡 '자화상', 윤하가 피처링한 힐링송 '너의 차례 (For You Now)'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수호만의 음악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더불어 수호는 금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솔로 데뷔 기념 생방송 '수호展: 사랑, 하자'를 진행, 일일 도슨트로 변신해 새 앨범을 소개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박현민 기자 gato@tvreport.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