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룸' 우주소녀, 디스랩 배틀...눈물 흘린 사연은?

기사입력 2020.01.21 2:18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아이돌룸'에서 눈물의 디스랩 배틀을 펼친다.



21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는 우주소녀의 멤버 다영과 연정, 엑시와 수빈이 랩 대결을 벌인다.



특히 엑시는 메인 래퍼다운 딕션과 발성으로 "언니들에게 적당히 기어 올라"라고 일침을 가한다. 이에 수빈 역시 "옛날 사람"이라고 반박하며 배틀을 이어간다.



뿐만 아니라 평소 조용하고 착하기로 유명한 멤버 여름이 디스 랩 배틀의 숨은 복병으로 등장한다. 여름과 배틀을 벌인 엑시는 눈물까지 터뜨린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날 '아이돌999' 오디션 최초로 비활동기에 자진 출연한 우주소녀는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평소 서로에게 마음속에 있는 말을 거리낌 없이 한다는 우주소녀는 "이미 심장에 구멍이 뚫려 있다"고 너스레를 떤다. 또한 멤버들에게 잔소리를 듣지 않는 모범생이 누구냐는 질문에는 "아무도 없다"고 입을 모아 답한다는 전언이다.



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JTBC

연예 강하늘 “배우로써 내 광기는 ‘몰입’, 그 원동력은 ‘재미’” [화보]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강하늘이 배우로써의 원동력을 털어놨다.20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측은 강하늘과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강하늘은 스포티한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그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짓궂은 요구에도 망설임 없이 선뜻 응하는 그의 모습은 ‘역시 강하늘’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지난해 5월 군복무를 마친 후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연극 ‘환상동화’, 여행 예능 ‘트래블러-아르헨티나’까지 종횡무진 중인 강하늘은 “배우로써 나의 광기는 ‘몰입’에 가깝다. 그 원동력은 ‘재미’인 것 같다”고 말했다.그는 “좋은 작품이면 분명 애정이 생길 거고, 그러면 캐릭터를 잘 표현하기 위한 노력을 하게 된다”라고도 밝혔다. 배우나 연예인으로서의 전략적 선택은 일절 배제하고 늘 스스로 재미있게 읽은 각본을 최우선 조건으로 고려한다는 것이다. 드라마 종영 이후 연극 무대를 찾은 이유에 대해 강하늘은 “연극 배우였던 부모님 덕분에 어릴 때부터 연극을 즐겨봤고, 좋은 연극 작품들이 이름을 알리는 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싶다. 이 마음으로 흥행작품이 끝난 후 연극 무대에 서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이어 “감히 제가 뭐라고 이런 생각을 하는 건지 스스로 의심될 때도 있지만 무대에 설 때면 확신이 생긴다”고 덧붙이며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나는 근황에 행복감을 내비쳤다.강하늘의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2020년 3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에스콰이어
연예 백종원 깜짝…‘맛남의광장’ 나은 ‘붕어빵 부모님’ 등장 예고 [TV리포트=조혜련 기자] 20일 방송될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나은의 부모님이 등장, ‘맛남의 광장’을 따뜻하게 달군다.지난 제주 편에 이어 공주 편에도 함께하게 된 나은은 장사가 시작되자 직접 테이블을 찾아가 손님과 눈 맞춰 이야기하는 등 남다른 서비스를 선보였다. 나은은 손님들과의 자연스러운 대화는 물론 특산물 홍보까지 톡톡히 해내며 ‘팔방미인 일꾼’의 면모를 드러냈다.그러던 중, 나은을 환하게 미소 짓게 만든 손님이 등장했다. 그는 바로 나은의 부모님이었다. 한때 김밥 가게를 운영했던 나은의 부모님은 멤버들을 위해 정성 듬뿍 담긴 김밥을 준비해왔다. 심지어 나은이와 붕어빵처럼 닮은 어머니는 소녀의 모습으로 돌아가 백종원을 향한 수줍은 팬심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한편 이날 방송에는 앞선 방송에 이어 공주 편 두 번째 이야기로,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이 밤에 이어 딸기로 만든 신메뉴를 선보인다. 백종원의 손에서 탄생된 딸기 티라미스가 그 주인공. 당도 높은 토종 딸기를 활용해 5월까지 생산될 딸기의 독특한 활용법을 높이고 맛과 비주얼, 두가지를 동시에 잡은 백종원 표 레시피가 또 한번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달달하고 고소한 ‘밤팥 아이스크림’, 우수한 품종의 토종 딸기로 만든 ‘맛남 딸기 티라미수’를 선보일 ‘맛남의 광장’은 2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