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3월 28일 홍콩서 콘서트 개최...글로벌 팬심 저격

기사입력 2020.01.23 2:24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에이핑크가 홍콩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며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선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에이핑크가 오는 3월 28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콘서트 'Welcome to PINK WORLD'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에이핑크만의 화려한 축제로 초대하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2월 1일,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국내 콘서트를 연다.



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연예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대명, 은둔형 산부인과 의사役...첫 스틸 공개 [TV리포트=홍지수 인턴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대명이 은둔형 외톨이 산부인과 교수로 변신했다.26일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이 석형(김대명 분)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사진 속 석형은 극 중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섬세한 눈빛 연기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무덤덤한 표정 속 따뜻함을 드러내고 있다.석형은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피하고 관계를 맺는 것 또한 불편해하는 인물이다. 하지만 그는 가족 외에 유일하게 오랜 관계를 유지해온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송화(전미도 분)와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김대명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대본이 한 장 한 장 넘어갈 때마다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본 작품이었다. 말투는 물론 표정에서 행동까지 ‘석형’에 가까워지기 위해 매 순간 노력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오는 3월 12일 목요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홍지수 인턴기자 jsfire120@tvreport.co.kr / 사진=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