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승마 금메달' 주학년 "생강이·더비 고마워…올해 활약 기대" [직격인터뷰]

기사입력 2020.01.27 8:19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민지 기자]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승마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그룹 더보이즈의 주학년이 경기에 함께한 말 생강이와 팬들에게 고맙다는 소감을 밝혔다.



주학년은 27일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TV리포트에 "함께 호흡을 맞춘 생강이 덕분에 우승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언제 어디서나 더보이즈를 응원해주시는 더비(팬클럽명) 여러분께 항상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며 남다른 팬사랑을 표한 것은 물론, "올해 더보이즈의 활약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주학년은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게 해주신 '아육대' 관계자분들과 모든 스태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설을 맞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다"는 새해 인사도 잊지 않았다.



주학년은 이날 방송된 '아육대' 승마 종목에 참가했다. 앞서 지난해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승마 경기에서 은메달을 차지했던 주학년이 이번엔 금메달 획득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렸다.



이번 '아육대' 승마 준결승전에서 '아육대' 승마 경기 참가자들 중 최초로 만점을 얻은 주학년은 이에 힘입어 결승전에서 금메달을 거머쥐며 기대에 부응했다. 



주학년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2월 10일 첫 정규앨범 '리빌(REVEAL)'을 발표하며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리빌'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리빌'을 통해 더보이즈가 제시하는 차별화된 음악적 컬러와 더보이즈만의 소년미를 만나볼 수 있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