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의 어여쁜 어린이 생활...과거 사진 대방출

기사입력 2020.01.25 9:32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구혜선이 설을 맞이해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구혜선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무겁다 꽁치"라는 메시지와 함께 반려견을 안고 있는 지금의 모습부터 어린 시절 자신의 모습을 여러 장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엔 구혜선의 어머니 아버지, 언니의 모습도 담겼다. 구혜선은 아기 때부터 뚜렷한 이목구비와 하얀 피부를 지니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연예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대명, 은둔형 산부인과 의사役...첫 스틸 공개 [TV리포트=홍지수 인턴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대명이 은둔형 외톨이 산부인과 교수로 변신했다.26일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이 석형(김대명 분)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사진 속 석형은 극 중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섬세한 눈빛 연기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무덤덤한 표정 속 따뜻함을 드러내고 있다.석형은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피하고 관계를 맺는 것 또한 불편해하는 인물이다. 하지만 그는 가족 외에 유일하게 오랜 관계를 유지해온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송화(전미도 분)와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김대명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대본이 한 장 한 장 넘어갈 때마다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본 작품이었다. 말투는 물론 표정에서 행동까지 ‘석형’에 가까워지기 위해 매 순간 노력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오는 3월 12일 목요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홍지수 인턴기자 jsfire120@tvreport.co.kr / 사진=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