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X김무열 '침입자', 3월 개봉 확정…1차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0.01.29 11:46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세빈 인턴기자] 배우 송지효, 김무열 주연 영화 '침입자'가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했다.



29일 '침입자' 측은 영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CGV페이스북을 통해 1차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송지효와 김무열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강렬한 표정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종된 지 25년 만에 집에 돌와와 가족 안으로 파고드는 유진(송지효 분)과 돌아온 동생과 이로 인한 집안의 변화에 의심을 품는 서진(김무열 분)이 교차하듯 한 쌍을 이루는 포스터는 가족이라 불리지만 낯선 존재로 만난 두 인물의 긴장감을 예고한다.



여기에 '사라진 동생이 돌아오고 의심이 시작되었다'라는 문구는 영화의 제목과 맞물려 누가 진짜 '침입자'인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이 집으로 돌아온 뒤 변한 가족들을 이상하게 여긴 오빠가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이세빈 인턴기자 tpqls0525@tvreport.co.kr /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연예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대명, 은둔형 산부인과 의사役...첫 스틸 공개 [TV리포트=홍지수 인턴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대명이 은둔형 외톨이 산부인과 교수로 변신했다.26일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이 석형(김대명 분)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사진 속 석형은 극 중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섬세한 눈빛 연기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무덤덤한 표정 속 따뜻함을 드러내고 있다.석형은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피하고 관계를 맺는 것 또한 불편해하는 인물이다. 하지만 그는 가족 외에 유일하게 오랜 관계를 유지해온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송화(전미도 분)와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김대명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대본이 한 장 한 장 넘어갈 때마다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본 작품이었다. 말투는 물론 표정에서 행동까지 ‘석형’에 가까워지기 위해 매 순간 노력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오는 3월 12일 목요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홍지수 인턴기자 jsfire120@tvreport.co.kr / 사진=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