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김희철, '77억의 사랑' 국제 연애 질문에 진땀 '뻘뻘'[TV@픽]

기사입력 2020.02.10 10:56 AM
'모모♥' 김희철, '77억의 사랑' 국제 연애 질문에 진땀 '뻘뻘'[TV@픽]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일본인 멤버 모모와 공개 열애 중인 김희철이 JTBC '77억의 사랑'에서 국제 연애 관련 질문을 받고 진땀을 흘리며 당황한다.

10일 첫 방송되는 '77억의 사랑'에서는 청춘남녀 14인의 국제연애 경험담이 공개되는 가운데,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딘딘이 자신의 국제 연애 경험을 밝히며 "MC는 조사 안 하나요?"라는 날카로운 질문을 던진다.

이에 MC 신동엽은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MC들도 당연히 대답해야 한다. 나는 없다"라고 대답하지만, 김희철은 평정심을 잃고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일본에서 온 미즈키가 김희철을 콕 집어 연애 팁을 전수하자, 김희철은 또 한 번 당황스러워한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77억의 사랑'에 출연한 청춘남녀 14인 전원은 "국제 연애를 해본 적 있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편, '77억의 사랑' 전 세계 인구 77억 명을 대표하는 14명의 출연자가 요즘 세대들의 연애와 결혼, 그리고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