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4월 결혼' 이원일 셰프♥'전참시' PD,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동반 출연

기사입력 2020.02.13 8:00 AM
[단독] '4월 결혼' 이원일 셰프♥'전참시' PD,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동반 출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오는 4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이원일 셰프가 자신의 러브스토리를 예능에서 리얼하게 공개한다. 이원일 셰프의 예비신부도 동반 출연한다.

13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이원일 셰프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의 두 번째 커플로 예비신부인 MBC '전지적 참견시점'의 김유진 PD와 동반 출연을 결정, 촬영 중이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 PD는 지난해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 약 1년 반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났으며, 오는 4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스타 셰프와 예능 PD 예비 부부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어 '부러우면 지는거다' 출연으로 연결됐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이원일 셰프-김유진 PD 커플에 앞서 공개 연애 커플인 레인보우 지숙과 천재 해커 이두희가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았다. 실제 공개 연애 중인 연예인 커플이 더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진행은 장성규, 장도연, 허재가 맡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오는 3월 초 첫 방송 예정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P&B 엔터테인먼트,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