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로 中차트 1위

기사입력 2020.02.15 1:13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박현민 기자] 뮤지션 크러쉬가 4년 만에 선보인 OST로 국내를 넘어 대륙까지 흔들었다.



크러쉬가 가창한 tvN ‘사랑의 불시착’ OST Part10 ‘둘만의 세상으로 가(Let Us Go)’가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QQ뮤직 한국 가요 주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크러쉬가 2016년 드라마 ‘도깨비’ OST ‘Beautiful’ 이후 4년 만에 참여한 OST이다. 발매와 동시에 단숨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올킬하며 ‘믿듣크’의 위엄을 드러낸 데 이어, 국내를 넘어 중국 현지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아름답게 펼쳐지는 피아노 선율 위에 두 주인공의 아련한 마음을 극대화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크러쉬는 서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두 주인공의 진실 된 마음을 독보적 감성이 담긴 애절한 보이스로 표현해 국내외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앞서 크러쉬는 자신의 SNS를 통해 "1위 감사합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까지 많이 사랑해주시고 '둘만의 세상으로 가' 많이 사랑해주세요 #묻고더블로가 #흘러가듯가 #둘만의세상으로가"라는 글을 게재해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박현민 기자 gato@tvreport.co.kr / 사진=피네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