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시청률 10% 돌파…제작진 “박서준, 공약 이행 논의” [공식]

기사입력 2020.02.15 3:25 PM
‘이태원 클라쓰’ 시청률 10% 돌파…제작진 “박서준, 공약 이행 논의” [공식]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이태원 클라쓰’ 시청률이 10%를 돌파한 가운데, 배우 박서준 등은 공약 이행을 논의 중이다. 

15일 JTBC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은 TV리포트에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기쁜 마음으로 시청률 공약 이행을 위해 배우들과 논의 중이다. 빠른 시일 내에 말씀 드리겠다”고 밝혔다. 

이날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4일 방송된 ‘이태원 클라쓰’ 5회는 10.7%(전국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자체 최고 시청률일 뿐만 아니라, 시청률 공약을 이행해야하는 수치다.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을 맡은 박서준은 제작발표회를 통해 “시청률 10% 넘으면 이벤트성으로 ‘단밤’ 포차를 열어서 시청자들과 한잔 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이태원 클라쓰’는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거듭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반격을 시작한 열혈청춘의 '힙'한 반란에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태원 클라쓰’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