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지코, 출연없이 1위…펜타곤X더보이즈 컴백 [콕TV]

기사입력 2020.02.15 4:46 PM
‘쇼음악중심’ 지코, 출연없이 1위…펜타곤X더보이즈 컴백 [콕TV]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쇼 음악중심’ 지코가 출연 없이 다시 한 번 1위를 차지했다.

찬희(SF9)와 미나(구구단)는 1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지코의 1위를 발표하며 “1위 축하드린다. 트로피 꼭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2월 셋째 주 ‘쇼 음악중심’ 1위 후보는 여자친구의 ‘교차로’, 지코의 ‘아무 노래’, 창모의 ‘메테오(meteor)’였다. 집계 결과, 지코가 1위 주인공이 됐다.

이날 ‘쇼 음악중심’은 찬희와 미나, 그리고 스페셜 MC 홍석(펜타곤)의 진행으로 꾸며졌다. 홍석은 “아무래도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는 처음이라 긴장되지만 파이팅 넘치게 해보겠다”면서 의욕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문별(마마무) 펜타곤 KARD 더보이즈 체리블렛 로켓펀치 등이 컴백 했다. 체리블렛은 ‘무릎을 탁 치고’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펜타곤과 더보이즈는 각각 두 곡을 연달아 부르며 다채로운 무대를 완성했다. 

이외에 젝스키스 H&D(한결,도현) 김연자 강남군조 iKON 이달의 소녀 에버글로우 ENOi 시그니처 다크비 KOKOON 등이 출연했다. 

에버글로우는 위풍당당한 매력을 보여줬고, 강남군조는 유쾌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젝스키스는 1990년대의 따뜻한 감성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