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에버글로우, 3월 미국투어 “아직도 얼떨떨, 열심히 영어공부 중”

기사입력 2020.02.16 10:48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걸그룹 에버글로우가 오는 3월 미국 투어를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16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신인발굴단’(이하 컬투쇼)에 출연했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타이틀 곡 “던던(DUN DUN)”에 대해 “퍼포먼스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음악이다. 비트가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넘친다”고 소개했다. 김태균은 “뮤직비디오가 일주일 만에 6천만 뷰를 넘었다더라. 정말 대단하다”고 칭찬했다.



에버글로우는 ‘던던’에 이어 해보고 싶은 콘셉트로 “강렬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라 좋지만, 수록곡 ‘살루트(SALUTE)’도 좋다. 통통 튀면서도 러블리한 곡이라 에버글로우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3월 예정된 미국 투어에 대해선 “아직 얼떨떨하다. 투어를 위해서 다들 영어 공부를 열심히 하는 중”이라며 영어로 짧은 소개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에버글로우는 ‘컬투쇼’ 3행시와 ‘주토피아’ 나무늘보 성대모사 등 센스 있는 애드리브와 예능감을 뽐내 김태균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제공

연예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27일 육군 현역 입대 [공식]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10일 소속사 우리들컴퍼니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송승현이 오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 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송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대 소식을 알렸다. 그는 한국어와 일본어로 "여러분 4월 27일 다녀오겠다. 코로나 문제로 가까운 곳에서 인사 못 드린 것이 아쉽다"며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무조건 건강이 최고다. 그럼 저는 곧 의무를 다하러"라는 글을 남겼다.송승현은 지난 2009년 밴드 FT아일랜드로 데뷔했으며, 이후 그룹 활동과 함께 연극, 뮤지컬 등 배우 활동을 병행했다. 지난해 12월 팀을 탈퇴한 송승현은 지난 7일 토니안이 대표로 있는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음은 우리들컴퍼니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우리들컴퍼니 입니다.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 군이 오는 4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조용히 입대하고 싶어하는 송승현 군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올 송승현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우리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