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2세 준비 위해 산부인과 찾았다 ‘산전 검사’ 결과는?

기사입력 2020.02.17 2:43 PM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2세 준비 위해 산부인과 찾았다 ‘산전 검사’ 결과는?

[TV리포트=조혜련 기자] 17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2세 준비를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한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결혼 후 처음으로 산전 검사를 받는다. 적지 않은 나이인 두 사람은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긴장감을 숨기지 못한 채 각종 검사를 받았다.

정액 검사를 앞둔 진태현은 뜻밖의(?) 최신 시설 앞에서 민망한 기색을 드러냈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도 처음 보는 최첨단 시설에 “신기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잠시 후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압도적 수치의 검사 결과가 공개되며 진태현은 ‘신흥 정자왕’에 등극했다. 이후 ‘연예계 공식 정자왕’ 김구라가 진태현을 향해 예상치 못한 돌직구를 날려 한동안 두 사람의 자존심을 건 설전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딸 부부가 2세 준비를 위해 산전 검사를 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박시은의 어머니가 두 사람의 집에 찾아왔다. 어머니는 딸만 넷을 낳았던 본인의 이야기를 털어놓는가 하면 딸 부부의 입양에 대해서도 솔직한 속마음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입양에 대한 박시은 어머니의 속마음은 17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동상이몽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