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군 제대’ 고경표, 올해 복귀한다…JTBC ‘사생활’ 주인공

기사입력 2020.02.18 4:07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고경표가 군 제대 후 JTBC 드라마 ‘사생활’(가제) 주인공으로 복귀한다. 



18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고경표는 올해 하반기 편성 예정인 ‘사생활’에 출연한다. 



2018년 5월 현역으로 입대한 고경표는 지난 달 15일 만기 전역한 바 있다. 수많은 러브콜 가운데 ‘사생활’을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사생활’은 생활형사기꾼이 국가적 사생활에 의도치 않게 개입하게 되며 자기가 살고자 할 수 있는 모든 사기기술을 동원해 골리앗 같은 대기업과 사기 대결을 펼치게 되는 이야기다. 



현재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도 ‘사생활’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출연을 확정 짓는다면 고경표와 서현이 주인공으로 ‘사생활’을 이끌게 된다. 



한편 고경표는 2010년 KBS 2TV ‘정글피쉬 2’로 데뷔했다. tvN ‘응답하라 1988’과 SBS ‘질투의 화신’, 그리고 영화 ‘7년의 밤’ 등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연예 폴 러드x에반젤린 릴리 '앤트맨3' 돌아온다...2023년 개봉[할리웃통신]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마블 영화 '앤트맨3'가 전작의 주연 배우 폴 러드, 에반젤린 릴리와 함께 돌아온다. 지난 3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앤트맨3'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앤트맨 스콧 랭 역을 폴 러드가, 와스프 호프 반 다인 역을 에반젤린 릴리가 그대로 맡아 제작에 돌입할 전망이다. '앤트맨' 시리즈를 연출한 페이튼 리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으며, 신작 각본 작업에는 작가 제프 러브니스가 참여한다. 새롭게 합류한 제프 러브니스는 미국 ABC 방송사의 '지미 키멜 라이브 쇼', 넷플릭스 '릭 앤 모티'의 작가로 활동했다. 마블 측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신작들의 개봉일을 연기함에 따라 오는 11월 6일 '블랙 위도우' 개봉을 시작으로, 2022년 7월 '캡틴 마블2'까지 개봉작 리스트를 새롭게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앤트맨3'의 개봉일은 2023년 이후로 예상된다.한편 '앤트맨' 시리즈는 마블 역사상 가장 작고 강한 히어로 앤트맨의 이야기를 다루며 국내 관객의 사랑을 받았다. 국내 개봉 당시 '앤트맨1'은 284만 명, 시즌 2인 '앤트맨과 와스프'는 544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김민주 인터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스틸